퍼블릭에프알

문성민 아들, 문시호의 레플리카 소화법, 자유찾는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2세들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번외 본문

배구/프로배구

문성민 아들, 문시호의 레플리카 소화법, 자유찾는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2세들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번외

ForReal 2017. 4. 3. 03:18
반응형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 경기장에 가야만 볼 수 있는 장면들이 있죠. 중계 카메라가 꺼진 뒤의 코트입니다. 경기가 끝난 뒤의 그 코트 위에도 누군가가 뛰고 있는데요! 자유를 찾는 아가짱들. 현대캐피탈의 2세들이 제 세상 만난 듯 달리고 있어요. 그리고 그 주변에는 치열한 경기로 뜨거운 머리를 아가짱들의 몸놀림을 보며 식히는 선수들, 관중들이 있고요. 그 풍경속 아가짱의 모습들이 아래 담겼어요.


현대 문성민 선수 2세 문시호군이 남았어요^0^~


코트 가운데 완벽히 안정적인 포즈의 아가짱이 보였어요.

한 손에 그의 명패(?)를 높이들고 있는 아가짱

'서브 에이스 문성민' 머리띠를 들고 자신감 낭낭한 표정의, 거만한표정의?_?ㅋㅋ 문성민 선수 2세였어요.


차가워 보이는 저 표정은 사실 잘 볼 수 없어요ㅋㅋ

이날도 문성민 선수의 아들 시호는 코트에 등장할 때 아래와 같았고요

아버지 팔에 들려 중계방송 인터뷰에 비춘 뒤ㅋㅋㅋ내려와, 둠칫둠칫 넓은 코트로 발을 내밀기 시작합니다

넓은 곳에 맘대로 나와서 놀 수 있으니 아가짱은 흥겹나봐요ㅋㅋ

흥겨운 표정은 PC화면에서 클릭하면 더 잘보입니다^0^~


볼살파워로 관중들 심장박동이 +88p되었습니다.


체육관 구석구석 찾아주며 의도치않게 팬서비스의 제왕(?) 문시호군이지만요ㅋㅋ

사실 코트에는 다른 아가짱들도 아빠를 만나러와요


프로배구 챔피언결정전에 진출한 현대죠. 게다가 5전 3선승제인 챔프전에서 5차전까지 승부가 이어진 1617시즌이고요.

아빠들이 집에 들어가기도 어려울? 챔프전이란 사정때문에, 아가와 가족들은 응원은 당연하고~ 더더욱 만나러 와야겠죠!


먼저 임동규 코치님네 자유분방한 아가짱들! ㅋㅋ

얼굴형만 봐도 임코치님 아가들인 걸 알 수 있을 것 같죠! 똑닮았고요


그리고 이번 시즌에 뱃속에서 나온 신영석 선수네 천사도 보였어요

여긴어디 당신은 누구같은 무념의 아가눈빛이 보기만해도 정화될 것 같죠~_~

아빠 신영석 선수의 왕 긴 팔에 소중히 안겨있는 아들 서오서오


넘나예쁜 대니선수 아들도 아빠랑 잘놀구 잘뛰어다니고 신이 나고


뽀로로 가방 포인트를 준 11번 아가짱ㅋㅋ

문삼촌에게 헤어스타일 바뀌었다고 관심도 받고있지만

삼촌말고 자유를 원해요 할 것 같은 현준아가도 보였어요


"여기에서 뛰어다니는 게 본능적으로 끌려!" 이런 느낌의 신남이죠ㅋㅋ

최민호선수의 2세 현준이는 새 앞머리를 자랑하며 반달눈 반달웃음으로 달려갑니다ㅠ0ㅠ♡


아빠 마무리스트레칭하는데 힐링하러 안긴 문시호군

무경계상태의 아빠입에 머리띠를 넣어본다.jpg

(그 와중에 저옆에 저게 설마 다 문성민 선수 테이핑은 아니겠죠--;)


폭 안겨서 아빠사랑 나라사랑을 외쳐줄 것 같은 아기들........일 것 같지만

사실은 이렇게 얌전..............하지않아요


최민호 선수 2세와 문성민 선수 2세는 더블로 둠칫둠칫하며

자유를 찾아 코트로 계속 다시, 또 다시 떠납니다

문성민 선수의 아들 시호는 누가 말 걸지 않았는데도

혼자 걸어가다가 갑자기 혼자 해사한 웃음을 지으면서 어디론가 달려갑니다.

어디냐면요 ㄱ...과...광고판으로

왜죠

시호야 거기 뭐가 있는거야

(궁금하다 아가짱의 머릿속이)


자유를 갈구하던 아가짱들의 몸짓들.

하지만 자유의 시간은 그리길지않습니다


허수봉 삼촌에게 잡힌 문성민 2세

ㅋㅋㅋ는 한숨 푹푹 쉴 것 같았지만

카메라앞에서는 프로인 문성민선수 아가였어요ㅋㅋ

아이~_~ 빠빠이도 예뻐라~_~

저 빠빠이 나도 한번 받고싶네......


하지만 시호는 비싸요

무려 이날 3세트만에 홀로 27득점, 67.65%의 공성률 기록한ㅋㅋ 문성민선수에게도 쉽지않은 남자(?)였습니다


ㅋㅋㅋ사실 이건 시호의 "아빠 나 잡아봐라"였나봐요

문성민선수는 바닥에서 네발 걸음으로 아가와 장난쳐주는 모습도 보였고요ㅋㅋ

아빠를 힐링시키는 아가이기도 하겠지만 아가도 며칠에 한번 만나게 되는 아빠가 반가웠......겠죠?


문시호가 제안하는 현대캐피탈 레플리카 소화법.jpg


1. 무늬가 있는 하얀 긴팔 셔츠위에 홈용 레플리카를 매치한다

2. 바지와 양말색은 현대캐피탈의 컬러인 코발트블루톤으로 통일감을 준다.

3. 룩에 재미를 주기위해 멜빵을 매치한다. 서스팬더의 백에는 자신의 아이덴티티마저 표현해줄 수 있는 천사날개가 달려있다

4. 슈즈는 각방향별로 빛이 움직이는 듯이 보이는 아빠의 경기화와 맞춰, 방향에 따라 빛을 다르게 내는 홀로그램처리로 풀커버된 제품이다. 전체 룩에서 포인트가 된다.

5. 패완얼 패완스(패션의 완성은 스마일.... 응?)다. 웃으면 레플리카 패션이 완성된다.


......ㅋㅋ죄송합니다ㅋㅋ

이제 마무리할 시간이에요

봄 볕 난 날의 아가짱 시호

문성민 선수 아들 시호는 이제 다음 시즌에 한 살 더 먹고 훌쩍커서야 경기장에서 만날 수 있겠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