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장승조 언제 흑튀? 남자친구 6회 줄거리 리뷰, 관계가 중요해 수현엄마 파도, 손 잡은 박보검 - 공식 썸 송혜교, 넥타이 본 정우석 압박-회유? 김부장 오빠 자살? 본문

기타/tv

장승조 언제 흑튀? 남자친구 6회 줄거리 리뷰, 관계가 중요해 수현엄마 파도, 손 잡은 박보검 - 공식 썸 송혜교, 넥타이 본 정우석 압박-회유? 김부장 오빠 자살?

ForReal 2018. 12. 14. 05:39
반응형

남자친구 6화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썸타는 사이로 다시 만나기로 한 차수현(송혜교 분)과 김진혁(박보검 분)이었죠.


6회에서는 썸타자마다 파도를 탄 두 주인공이 보였어요. 각각 다른 사람이 다른 방식으로 파도를 태울 것 같았죠.


극본 유영아

연출 박신우 권혁찬


tvN 남자친구 


6회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6회 일러스트, 파도를 만나는 진혁-수현?


  일러스트는 날아가는 배. 노를젓는 남자가 보였죠. 그들은 곧 큰 파도를 만날 예정이었고요. 6회의 김회장-최이사-수현엄마가 준비한 고난이 오려고 준비중인 이야기였나봐요. (+ 썸타자마다 파도라니. 썸파도였나요ㅋㅋ)

 하지만 6회 마지막에 보이는 그림은 물고기들과 함께 잔잔한 물결을 타고 있었는데요. 일단 이 파도들을 훨씬 뛰어넘은거였을까요? 잠재운거....? 아님 물에 들어간거....?ㅋㅋ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벌판에 수현을 내버려두는,

 수현엄마의 "가치가 중요해"


  대표실까지 찾아오는 수현엄마 장면이 긴장감이 남달라 인상적이었어요.


  수현엄마는 말하죠 "호텔. 다 니 머릿속에 두잖아. 짓기 전부터 그림이 있는거잖아? 니 아빠가 신뢰도 높은 앵커출신 국회의원이 됐을때부터 머릿속에 뒀어. 나는 적어도 국무총리 와이프는 돼야겠다. 이 완벽한 그림에 먹물을 튀기는 것들은 가만두지않을 생각이야. 그게 자식이라도. 조용히 숨만 쉬고 있어."

   "부모잖아 엄마하고 딸이잖아 우리말야."

   "관계가 중요해? 가치가 중요해. 쓸모있는 자식으로 살아."


  이후 자리에 주저앉는 수현앞에, 벌판의 의자에 홀로 앉아있는 소녀의 그림이 보였죠. 엄마마저도 수현을 외롭게 만드는 것처럼 보였죠.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썸타는 두 사람, 자전거-산책-손잡기


  6회는 달력에 썸표시하는 장면으로 시작했습니다. 진혁은 "로맨틱하게 자전거 태워줄게요"하죠. 두 사람은 빨간 장식물을 나눠가지고. 핸드폰 이름을 바꾸죠. 쿠바의 신발을 꺼내놓는 수현이고요. 


  진혁은 찻집에 가서 선생님에게 수현을 썸타는 사람이라 얘기하죠. "너까지 숨막히면 어쩌려고?" "같이 가보려고요." "너 오해받겠다?" "전 오해받는거 상관없어요. 그 사람 가끔 웃거든요. 그럼 그게 되게 좋아요." "너 썸 아니다." 그리고 귤 까주는 선생님인데 귤이 꽃모양같았죠. 봄인듯 꽃이 폈죠. 


  남실장은 속터진다며 수현에게 "억만금을 못줘도 못잡는게 세월이다"알려주기도 합니다. 결국 진혁이 물어봤던 찻집에 간 수현 ㅋㅋㅋ 이후 둘은 만나서 산책하며 얘기하죠. 수현은 호텔에 모든걸 쏟아부은 이야기를 하죠. "이런거 들으면 되게 강단있는데 왜 나한텐 주춤주춤하시지?"하고 진혁이 물으니 수현은 팔짱을 끼죠. ㅋㅋㅋ 손을 잡는 진혁이고요.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진혁의 팀 찾아와 파워 자랑하는 우석 ?


  태경그룹이 있으니 셀럽이 초대에 응하지않는다는 말이 나오죠. 그래서 직접 가서 설득하려고 몇번이나 가서 기다려보는 진혁인데 실패하고요. 하지만 우석이 도와주겠다고 명단을 받아가죠. "피라미들이 용을 써도..."하는 직원의 말을 진혁이 듣게되고요. 

  이후 혜인은 진혁을 걱정해서 대표님 일에 나서지 말라 설득하죠. "호텔 뺐길지도 몰라. 그렇게 되면서 너 지킬 수 있을까?"묻기도 하고요.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나름 진혁-수현 구해주는 우석인데? 압박-회유할까?


  진혁 떠올리며 넥타이를 고르는 수현. 마침 매장에서 그걸 알게되는 우석. 이후 우석은 홍보팀에 와서 넥타이 확인하고 가죠.

  호텔속초 오프닝 날. 복도에서 만난 진혁에게 넥타이를 매주는 수현과 웃음 참는 진혁이었죠. ㅋㅋㅋㅋ


  하지만 넥타이 매주는 모습을 보는 우석이 있었죠. 흑화의 기운이 몰려오는건가 했는데요. 우석은 진혁에게 괜히 넥타이로 말만 걸고 가죠. 혹시나 정우석이 다른 일 만들까봐 더 무서웠죠. 하지만 김회장 앞의 진혁도 나름 구해주고, 최이사에게 대표자리 넘보지말라 한마디도 해줬죠. 우석은 계속 이런 자리를 지킬까요? 언제즘 흑화가 튀어나올까요. ㅋㅋ 흑튀할까요?


  그런데 우석이 홍보팀에서 명단 가져가는 모습을 보면 '내가 수현이에게 해줄 수 있는 게 많다'는걸 간접적으로 계속 보여주면서 진혁의 멘탈을 압박하는 거 아닌가 생각도 들더라고요.

  우석이 원하는걸 얻는 방식은 명품관 직원에게 선물을 하는 방식에서도 보였죠. 굳이 따지면 회유식으로...? 주변이 진혁을 가만히 두지않게 만들것같기도 하고요? 또 4년 동안이나 여자를 가짜로 만나온 우석인데, 진혁한테 생각없이 아무 수단을 쓸 것 같지도 않죠?

  우석이 원하는걸 얻으려고 어떻게 행동할지가 가장 궁금하기도 합니다. 드라마에서 못 봐오던 방식일 것 같은 기대도 있죠ㅋㅋ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김회장에게 철벽치는 수현아빠


  수현아빠는 "소중할 일이면 지켜봐야지 지나갈 일이면 마음이 아프다"하고 수현에게 말했죠. 신중한 사람이었습니다. 

  수현엄마가 억지로 보낸 자리에서 차의원에게 합당하라하는 김회장. "태경엔 차의원님과 관련된 많은 증거들이 있습니다. 수현이도 생각하셔야죠. 수현이도 차의원님도 이제 제자리 찾으셔야죠." 겁주는 김회장인데도 철벽치는 수현아빠였죠.


tvN 남자친구 방송화면

# 김진혁 괴롭히는 김회장

# 기자회견에 심은 기자의 질문


  김진혁을 불러서 외로운 돈많은 여자 홀린다 뭐라 수모를 주는 김회장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닭 쫓던 개는 자기 밥그릇도 뺐겨요."하죠. 그를 본 혜인, 수현이고요. 이후 진혁은 수현이 사람들이랑 멀어져야했던 이야기를 떠올리죠. "이렇게 살았어. 그 사람 이런 모진 말들을 이런 말도 안되는 태도를 얼마나 견뎠을까" 아파하는 진혁


  이런 상황에서 최이사가 호텔노리며 (김회장 모르게) 기자 초청명단에 집어넣은 사람이, 기자회견장에서 수현에게 열애설 질문을 합니다. "소문에는 스토킹이라던데 어떤 사이입니까?" 일어서려다가 진혁을 보던 수현은 "썸타는 사이입니다"답하죠. 


# 예고편에서 달렸던 이야기하는 진혁도 보이고. 남실장은 모르는 척 해주고 ㅋㅋ 차수현이 위험해지자 고민하는 진혁. 


+ 호텔 중앙의 낡은 정원을 고집하는 수현이 있었죠. 세월의 가치를 중요하게 여겼죠. 


+ 눈물 흘리며 양파써는 대찬도 있었죠. ㅋㅋ 옆에서 진명이 소개팅 어플의 장미진보고 대찬이름으로 채팅하기도 했죠ㅋㅋ


+  이혼 결정한 김부장이었죠. 자살했다는 김부장 오빠 얘기가 나오니 남실장은 "나보다, 차의원보다, 큰 사람"이야기도 했죠. 과거에 언론일하다가 무슨 일이 있던걸까요? 자살로 덮히고 그런 사건?


+ ost 돈헤지텟럽~ 하는 용준형 노래 나오죠. Dont hesitate love 제목 망설이지마요.


+ 수목 밤 9시40분 tvN 남자친구 드라마입니다.



#드라마남자친구 #남자친구6회줄거리리뷰 #남자친구 #박보검 #송혜교 #드라마 #tvN #줄거리 #대사 #리뷰 #drama #parkbogum #songhyegyo #boyfriend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