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황후의 품격 45,46회 줄거리 리뷰, 은황후 전수경 어떤 반전? 최진혁 액션 간지, 젠틀 집착 신성록 더무섭 커피 거지, 황태녀 아리 닭똥눈물, 장나라 금고 증거 아깝 본문

기타/tv

황후의 품격 45,46회 줄거리 리뷰, 은황후 전수경 어떤 반전? 최진혁 액션 간지, 젠틀 집착 신성록 더무섭 커피 거지, 황태녀 아리 닭똥눈물, 장나라 금고 증거 아깝

ForReal 2019. 2. 13. 23:45
반응형

황후의 품격 45,46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


지난 회, 동식이에게 달려간 왕식=천우빈(최진혁 분)이 황제 앞에서 자신의 정체를 드러냈죠.

45-46회에선, 절벽으로 몰린 이혁(신성록 분)이 달라졌죠.


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SBS 황후의 품격


45-46회

SBS 황후의품격 방송화면

(+ 총구 도는 반전 장면 재밌었죠. ㅋㅋ 좀 멋있고ㅋㅋ)


# 총 든 경호원들, 나왕식-동식 구해주고


  울엄마 사고낸 놈이라 소리치는 나왕식. "고작 그거 하나때문에 황제를 죽여?"하면서 반성없는 황제는 나왕식을 죽이라 합니다. 하지만 나왕식을 향하던 총구 중 반은 돌아서서 황제에게 향해요. 황실 경호원 중 반은 황제에게 당한 유족들이었어요.

  하지만 태후는 동식에게 주사기를 대며 협박합니다. 나왕식은 황제와 딜해서 경호원들에게 동식을 데리고 나가게 해요.


  황제가 나왕식에게 총을 겨누자, 써니는 달려나와 "이 사람을 몇번 죽일거야" 막아섭니다. 써니가 모든 걸 알고있던 것에 충격받는 이혁. 이혁은 나왕식을 가두라 하지만 황실 경호대들은 끌고 가는 척 나왕식을 풀어줘요


  써니에게 따지러 간 태후. 두 사람은 크게 싸웁니다. 써니는 "대체 얼마나 많은 죄를 짓고 숨기고 있는거에요!"하면서 때리려는 태후의 손도 뿌리치죠. 나가라는 태후에게 써니는 할마마마 죽인 범인은 밝히고 나갈거라 버팁니다.


SBS 황후의품격 방송화면


# 엄마의 복수하는 나왕식, 이혁 절벽으로


  금고에서 총을 꺼내는 이혁을 나왕식이 뒤에서 습격합니다. 나왕식은 이혁을 묶어 도로에 버려놓고 "니도 당해봐 우리 엄마처럼. 어떤 기분인지"하면서 차를 달립니다. 도망가는 이혁. 몇번을 쫓다가 차 앞에서 멈추는 차.


  이런다고 엄마가 살아돌아오냐는 이혁의 말에 나왕식은 이혁을 때리고 절벽까지 던져넣습니다. (황후를 죽이라고 했던 절벽)"니가 그런식으로 죽인 모든 사람을 기억해"하고, 총을 쏘는 나왕식. 멀쩡하던 황제는 절벽에서 떨어져요


SBS 황후의품격 방송화면


# 황태녀 책봉된 아리, 아이에게 피곤한 스케쥴


  태후는 서강희에게 아리를 황태녀로 결정지을 거라 말한 뒤, 아리를 두고 협박하죠. 


  황태녀 책봉을 앞에 둔 아리, 마주친 써니와 서강희는 신경전을 하죠. 결국 아리공주는 황태녀로 책봉됩니다. 하지만 졸고 하품하는 아리. (불쌍ㅠㅠ)

  황실백화점 홍보용 영상을 찍는 태후와 황태녀. 하지만 피곤하고 틀리는 아리. 넘어진 아리를 두고 나가는 태후.


SBS 황후의품격 방송화면


# 살아 돌아온 이혁, 젠틀한 두 얼굴 더무섭


  거지들이(?) 물가에 쓰러져있는 이혁을 발견하는데 이혁이 갑자기 깨어나더니 "믹스커피 한잔주면 상을 내리겠다"하죠. 반지를 주고 핸드폰도 빌려서 이혁은 궁으로 돌아옵니다.


  궁녀들이 나왕식과 황후의 비밀을 얘기하자 민유라는 머리채를 잡고 "내 앞에서 황후전 뒷담화 까는것들 걸리면 국물도 없어!" 싸워요.


  거지꼴로 궁에 돌아온 이혁. 이혁이 젠틀하게 사과하자 써니는 어이없어요. "뮤지컬을 보러온것도 결혼을 한 것도 나왕식 엄마 죽음때문이잖아! ... 덮는다고 절대 덮어지지않다. 궁 안에도 수많은 나왕식이 있다는거 당신도 똑똑히 봤잖아?" 따지는 써니. 그럼에도 이혁은 화내지않고 천천히 얘기하자 하죠 (더무섭) 하지만 혼자있는 방에 가서 황후와의 사진을 깹니다. "오써니, 절대 너한테 안뺐겨, 나왕식."


  황제는 민유라한테 자신을 속인거냐 총을 겨누고, 민유라는 황후마마가 시킨 일이라고 이혁에게 충격을 줘요.


SBS 황후의품격 방송화면

_젠틀하고 무서운 거지....꼴의 황제 (이중적인 이중적ㅋㅋ)


# 나왕식의 기부금 출처는?

# 감옥갇힌 써니, 풀어주는 이혁


  기부왕 나왕식이 뉴스에도 나옵니다. 저런 돈 줄이 누구였냐 화내는 태후. 소진공주가 울먹거리며 고백합니다. "저 돈줄이 어마마마 돈이에요. 페이퍼 컴퍼니들을 천우빈한테 맡겼는데..." 자신의 비자금을 건드렸다면서 태후는 폭팔해서 써니에게 쫓아갑니다.


  아리공주는 힘들어서 써니가 선물한 토끼를 보면서 울죠. 서강희는 토끼장을 버리라 합니다. 그때 나타나서 말리는 써니. 그런데 태후도 나타나서 써니를 때리고 감옥에 가두게 해요.


  아리공주는 황태녀 안해도 좋다면서 엄마를 풀어달라 태후에게 울면서 매달리다가 안되니 황제한테 가서 말하죠. 이후 황제는 감옥에 가서 써니를 풀어줍니다. 써니의 이혼신청서를 보고 찢어버리는 이혁.


SBS 황후의품격 방송화면


SBS 황후의품격 방송화면


# 강주승 빼돌려 거짓말하는 서강희


  서강희는 한 여관에 들어가 강주승과 만납니다. 소현황후를 황실이 죽였다고 새황후 마마도 한통속이라 거짓말하죠. 강주승은 분노합니다. 서강희는 병실에 민유라가 같이 있었단 얘기를 듣습니다. "일단 오빠는 기억해야 돼. 7년 전 일과 청금도에 대해서도."


  민유라와 써니는 강주승을 추적하는 중. 그때 병원에서 본 운동화를 소각하는 서강희 사진을 보게됩니다.


SBS 황후의품격 방송화면_은황후


# 미국에서 돌아온 은황후 납치되는데


   이제 태후가 대리청정을 하려하는데 "미국에 계신 은황후"가 최종결정권자라 듣고 놀랍니다. 황제의 폐위된 부인 은황후였어요. 은황후는 특별감사위원장으로 오는 것. 

   태후는 궁에 들어오는 한 남자에게 은황후가 들어오는걸 막으라 명령합니다. (변부장??) 남자는 은황후를 차에 납치합니다. 하지만 그 차를 막아서고 은황후를 구하는 나왕.


(+ 은황후가 뭔가 증언해주지않을까요? 아니면 황제x태후를 위협할 새로운 라인이 될까요? )


SBS 황후의품격 방송화면


# 써니가 모아둔 증거 불태우는 이혁


  써니가 나오자 아리는 이윤이 습격 당하던 날 서강희 알리바이 거짓말 해준거라 털어놓죠. 아리는 서강희의 상처도, 테이프도 봤어요.

  한 궁녀는 황태제 이윤과 태후가 청금도로 싸운걸 봤다고 써니에게 말해줍니다.


  그런데 써니가 갖고있던 증거들이 금고에서 사라졌어요. 황제가 턴 것. 태태마마의 부검 기록지도 녹취도 사진들도 태워버리는 황제. "니가 이런다고 내가 포기할것같아? 니가 한 짓 태후가 한 짓 다 밝혀낼거라고!" 화내는 써니에게 "아무것도 하지말고 죽은 듯이 내 여자로 살아!"하고 억지로 입맞추는 이혁.


# 후속 예고편에 기자가 몰래찍는 모습이 보이는 빅이슈 티져가 보였죠.ㅋㅋ 


+ 써니가 금고넣어놨던 천으로 뚜껑 된 라탄바구니 탐나더라고요ㅋㅋ 


동식 데려갈 때 걱정하는 민유라였죠. 여지껏 못본 모습이었는데요. 민유라는 황제 앞에서 살아남으려고 태후가 나쁘다 거짓말을 했는데 그래도 동식이 때문에 결국 태후-왕식 편을 들게되지않을까 생각도 들더라고요. 


+ 이번 회에는 총구 도는 반전 장면 기억에 남고, 또 아리공주 닭똥같은 눈물 떨어지는데 안타까워가지고 ㅠㅠ

+ 그리고 은황후 구하는 액션장면에서 나왕식 멋있었죠.ㅋㅋ


+ 이혁은 써니에게 이제 완전 집착이 된 것 같죠? 이혼서류 찢어버리는 모습고, 억지키스도.


+ 증거 다 잃은 써니는 어떻게 그들한테 벌을 줄 수 있을까요? 은황후-이윤이 나타나고 깨어나서 도와주게될까요? 아님 은황후가 청금도에 대한 걸 더 알려줄까요? 사군자와 함께? 아니면 은황후는 자신을 폐위시킨 현재 태후와 붙을 수 있는 유일한 쎈캐일까요? ㅋㅋ


+ 사군자는 다음회에 등장하나보군요ㅋㅋ (기대)


+ 수목 밤 10시 SBS 황후의 품격 드라마에요.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 ! 

+ (네이버 검색에서는 PC로 검색할 때 퍼블릭에프알 블로그를 더 찾기 쉬워요 ㅠㅠ)



#황후의품격줄거리 #황후의품격41회42회줄거리 #드라마 #황후의품격 #은황후 #아리공주 #오아린 #장나라 #신성록 #최진혁 #나왕식 #이엘리야 #신은경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