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황후의 품격 49,50회 줄거리 리뷰, 나왕식(최진혁)의 마지막은? 써니(장나라) 복수 황제 즉위 10주년 행사 기자회견, 표부장 민유라 과거 폭행 충격, 오아린 황제 연결 해피엔딩 결말일까? 본문

기타/tv

황후의 품격 49,50회 줄거리 리뷰, 나왕식(최진혁)의 마지막은? 써니(장나라) 복수 황제 즉위 10주년 행사 기자회견, 표부장 민유라 과거 폭행 충격, 오아린 황제 연결 해피엔딩 결말일까?

ForReal 2019. 2. 21. 04:41
반응형

황후의 품격 49,50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


지난 회, 은황후와 사군자가 황실에 와서 비밀들에 대한 힌트를 줬었죠.

49-50회에선 써니(장나라 분)가 계획한 복수가 마음대로만 되지는 않았죠.


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SBS 황후의 품격


49-50회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_태후


# 죄 인정않는 서강희-태후, 입 열지 못하는 이혁


  이혁과 이윤은 서강희에게 소현황후 시해와 이윤 습격의 죄를 묻지만, 서강희는 태후가 시킨 짓이라고 하죠. 하지만 태후와 4자대면을 하니 태후는 모르는 일이라하고요.

  그러다가 결국 청금도 양귀비 얘기가 나오자 태후는 마약사업으로 황실을 이만큼 부강하게 키워낸거라 하며, 이혁에게 제일 덕 본 사람이라 꼬집고 아무에게도 입을 열지 못하게 합니다.


  이윤은 "그 알량한 황제 자리 유지하고싶은거냐고요" 따지고, 이혁은 "내 인생 모두가 이 황실에 있어! 그렇게 쉽게 버릴 수 있는게 아니란 말이다"말합니다. "폐하꼴을 보십쇼 어마마마와 뭐가 다릅니까"

  (+ 그러고보니 인생 내 황실에 살았던 이혁이 황실을 버리기 쉽지않겠더라고요. )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_ 민유라 과거


# 민유라가 황실에 들어온 이유, 표부장 과거는?


  표부장은 민유라의 얼굴을 기억 못하고, 민유라는 더 분노해 공격하려는데 써니가 말리죠. "저 자식때문에 내 인생이 얼마나 개꼴이 됐는데!" 민유라의 과거가 보입니다.


  표부장과 수하들이 데이트 나가려는 민유라의 집에 쳐들어왔고 "강주승한테 떨어져. 황실근처 얼씬도 하지말고."했어요. 이후 민유라는 표부장에게 폭행당하고. 강주승은 교통사고가 났어요. (헐....)

  태후한테 제일 중요한 황제를 망치려고 황실을 들어온 민유라였어요. 하지만 니는 동식이 책임져야한다 설득하고, 죽이지말고 그들에게 잘못을 알려주라 말립니다.

(+ 동식이는 표부장한테 당하기 전에 이미 임신중이었어요! 그러니까 강주승의 아이!)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황제즉위 10주년 행사'를 준비하는 써니


  태태마마의 유서를 본 이후, 써니는 은황후에게 이혁을 복귀시켜서, 황제즉위 10주년 행사를 거대하게 열자고 합니다. "그렇게 지키고싶어했던 그 자리가 한순간 물거품이 되는 꼴을, 바닥으로 고꾸라지는 꼴을 제 눈으로 꼭 봐야겠습니다." 눈물로 토로하는 써니.

  다음 날 은황후는 이혁을 황제로 복귀시킵니다.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황실감옥에 갇히는 서강희, 여전히 미용하는 태후


  황실의 자리에서 태태마마의 진짜 유언장을 내미는 써니. 태후는 저건 말도안된다며 따집니다. 유산상속소송을 하자고 합니다. 

  화난 태후는 자금이 어렵다는데도 '조원장'을 물러 초유목욕에 미용주사도 맞아요. 한 궁녀가 그를 몰래 촬영합니다. 


  써니는 알리바이 조작에 대해 죄를 물어, 서강희를 황실감옥에 가두고 전각을 폐쇄하고, 아리에게 접근을 금지시킵니다. 서강희는 아리를 붙잡고 빌어보지만 아리는 혼란스러워하고, 써니가 서강희를 내쫓게 하죠. (+ 아리 어쩔줄 몰라하는거 안타깝죠ㅜㅜ)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복수준비 알아도 모른척, 써니를 가두는 이혁 


  밀실 쿠키에서는 마약성분이 발견됩니다. 화원에서 나던 역한 꽃냄새도 양귀비 추출하던 냄새였던 것. 변선생은 소현황후가 이를 기자회견에 터뜨리다가 당한걸 추정합니다.


  청금도에 침입자(써니-민유라)가 있던걸 알게되는 태후.

  그런데 태후는 황제즉위식 복수를 준비하는 써니의 모습을 찍어 이혁에게 보여줍니다. 황제는 자신이 해결할테니 어머니는 청금도나 정리하라하죠.

  하지만 청금도를 버리란 말에 태후는 "아무래도 그 날 싹 다 날려버려야겠어! 범인은 나왕식이 좋겠지." 명령합니다.


  이혁은 써니가 자신을 용서하지않을 걸 알아, 써니를 막기위한다는 명분으로 경호원들에게 황후를 데려가게 해 옥에 가둡니다. (+나왕식 조명을 본 이후에, 그와 만날까봐 질투섞인 집착하는 황제같았죠??)

  그런데 민유라가 식사가져왔다면서 문 열릴때 써니를 구출해내죠. 써니가 무술배운걸 써먹고ㅋㅋ변선생도 달려와 탈출성공합니다.ㅋㅋ 


SBS 황후의 품격 방송화면


# 기자들 앞에서 과거 모두 폭로하는 써니

# 관저 폭파하지만 이혁 구하는 써니

# 표부장에게 당하는 나왕식, 폭발 속에?


  이혁 황제즉위 10주년. 늦게서 나타난 황후. (아리공주를 먼저 궁으로 보내죠) 

  써니는 나왕식 어머니 살인사건 cctv를 기자들 앞에서 틀면서 이혁의 정체를 밝힙니다. 써니 엄마의 혈액 새치기, 그를 알던 의사의 독살일도 말하죠. 태태마마 범인을 조작한 태후, 마약쿠키 배후도 황실임을, 소현황후 죽음 조작에 대해서도 모두 밝히죠. 기자들은 충격에 휩싸입니다.


  그러자 도망칠 준비하는 태후. 태후가 도망치자, 표부장은 폭파장치를 작동시킵니다. 1차 폭발 후 모두가 대피하는데 남아있는 폭탄과 쓰러진 이혁을 발견한 써니. 써니는 위험한 상황에서 이혁을 깨우다가 폭탄에 쓰러집니다. 그리고 다른 폭탄을 막다가 쓰러지는? 남자의 그림자도 구석에 보였죠. (+ 그는 나왕식인듯하죠?)


  (+ 이전에 표부장은 나왕식의 차를 쫓았고, 총탄이 터지는 추격전끝에 나왕식은 차에서 쓰러져 발견됐고, 황제즉위식 한켠에 피흘리며 줄에 묶여 숨겨져있었죠. 마지막 폭발 또 있었는데 나왕식은 거기에서 황제와 황후를 지키고 죽은거 맞지요?_?)


  이혁은 쓰러진 써니를 안아들고 나갑니다.


나왕식의 마지막은 손, 머리, 그림자 이렇게 보였죠

기사를 보니 배우 최진혁은 일정때문에 연장전 방영분인 48회까지만 촬영했나보더라고요

# 예고편에 이혁이 써니에게 위임하고, 써니가 '이혁 황제의 마지막' 이야기 하는게 들렸죠.


+  아리에게 하고싶은걸 묻자 어마마마 아바마마와 아이처럼 놀러가고싶다고 하고 당황하는데 싫다고 못하는 써니와, 좋은 이혁 웃겼죠. ㅋㅋ

  먼저 중국집 맛집 황제중화요리에 가죠. ㅋㅋㅋ (최팀장이 광고하는ㅋㅋㅋ) 아리는 써니보고 이혁한테 먹여주라 소원말하기도ㅋㅋ 또 놀이동산 귀신의집에 가자고 해서 이혁은 무서워하고ㅋㅋ 스티커사진찍다 써니혁 뽀뽀시키고ㅋㅋ 돌아가는 길에 써니의 어깨에 기대어 가는 이혁은 '이 순간이 영원히 깨지않겠다' 생각합니다. 


  과연 이들의 엔딩은....? 아리때문에 정때문에 계속 같이 살게될까요? 여느 부부처럼?


+ 미스터리의 과거를 알고 이제 인정해주는 써니아빠도 있었죠. 미스터리는 쇼핑몰을 인수하게되어 헬로에게 맡기고,헬로는 윤에게 반지를 끼워주면서 사랑을 약속합니다.


+ 마지막회에선 도망친 태후가 어떻게 버티려할까도 궁금하고, 어떻게 최후를 맞을까도 궁금하죠. 


+ 수목 밤 10시, 21일 마지막 회 방송하는 드라마 황후의 품격입니다.


+ 황후의 품격 후속은 배우 주진모-한예슬이 보이는 '빅이슈'인 것 같아요.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황후의품격줄거리 #황후의품격49회50회줄거리 #드라마 #황후의품격 #은황후 #아리공주 #오아린 #장나라 #신성록 #최진혁 #나왕식 #이엘리야 #신은경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