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원픽로드 3회 시청후기, 원픽 결정 이상민-홍석천 태국 새우 팟타이 어디? 스윙스 일본 돈까스 맛집? 통각없나 솔빈 매운카레 챌린지! 본문

기타/tv

원픽로드 3회 시청후기, 원픽 결정 이상민-홍석천 태국 새우 팟타이 어디? 스윙스 일본 돈까스 맛집? 통각없나 솔빈 매운카레 챌린지!

ForReal 2019. 4. 17. 04:13
반응형

원픽로드 3회 방송 시청 후

후기+정보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3회에서는 솔빈의 매운 카레 도전, 도쿄에 간 스윙스와딘딘, 태국 쌀국수로드 마지막 등이 나왔습니다. 



Olive 원픽로드


3회

시청후기

맛집어디?



Olive 원픽로드 방송화면


# 엽떡보다 10배 매운 카레먹기 도전 솔빈


  솔빈은 매운맛카레로 유명한 한 식당에 갔죠. (우찌노 카레. 선릉?) 매일 오후 2~3시가 '우찌노 타임'이고, '5단계 매운 카레 20분 만에 먹기 이벤트'를 하고, 성공하면 식사비 무료인 식당이었어요. 솔빈이 도전했습니다. 엽기떡볶이나 불닭볶음면보다 최소 열배 맵다고 소개하는 사장. 이 소개만으로도 침이 나오고 무섭더라고요. 게다가 도전때는 물과 기본반찬 금지인게 나왔죠. 세상에. 

  빨간색 카레에 돈가스x소시지 토핑이 나왔는데요. 매운거빼고는 맛있어 보여서, 가서 안매운 카레로 먹어보고싶더라고요. 


  솔빈은 먹으면서 일본카레에 청양고추도, 후추도 많이 들어있다는 설명도 해줬고요. 불닭볶음면 2~3배였던 한 일본카레의 5배 이상 맵다고도 표현했어요.

  매운거 그렇게 잘먹던 솔빈이 멈칫하기도 했죠. 그와중에 말하면서 잘먹는 솔빈 귀엽ㅋㅋ 영혼이 나가서 이상한 행동도 했고요.ㅋㅋ 솔빈 입에는 5단계가 칼칼얼얼하다며 스트레스 풀린다고 했죠. 맛있게 맵다고 말했지만..... 일반인한테는 그럴 수 없겠죠?ㅋㅋㅋ 


  말도 다 하면서 3분 40여초 남기고 5단계를 다 먹어, 이벤트 성공한 것에 깜짝 놀랐어요.ㅋㅋㅋ 솔빈의 혀 세포를 검사해봐야....? 통각 못느끼고 그런거아니곘죠?


Olive 원픽로드 방송화면


# 딘딘x스윙스 도쿄에, 3번 튀기는 돈까스?


  공항에서 스윙스-딘딘이 도쿄로 출발했죠. 힘들었을 때 딘딘이 챙겨줬다며 관계를 설명하는 스윙스였고요.


  2대째 이어져오는 아사쿠사 스기타 돈가스에 가는 두 사람. 고온-저온 구리냄비가 보이는 곳. 구리가 열전도율이 높아 속까지 익히기 적합하다는 설명을 해줬죠. 처음에 고온기름 겉을 바삭 이후에 저온 기름에 속을 튀기는 모습이 나왔어요. 다시 고온기름으로 가면서 바삭+육즙보존한다고 설명이 나왔고요.

  색깔이 예쁘고 야채도많아서 그림도 예쁘고 . 궁금해서 가서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 더 많은 정보 오른쪽 클릭 : 도쿄 고온저온 돈까스 어디 가격?)

  이후 하라주쿠 캣스트리트에 가는 두 래퍼. 600만원 수트케이스 구경하니 이상민아저씨 왈 "홈쇼핑가면 19만 8천원에 7개준다"고 ㅋㅋㅋㅋㅋ 딘딘에게 말려서 카드 긁는 스윙스도 나왔고. 이후 조나단 문이라고 부르면서 애교부리는 딘딘. 


Olive 원픽로드 방송화면


# 돼지바 색깔의 돈까스 ?


  이후 로컬 맛집이 가득한 시모키타자와 거리의 '판야 카페 커리'에 갔죠. 돈까스가 1520엔(약 만육천원) 일본에서 유명한 가게라고 했죠. 

  거의 똥색깔과 모양의 무언가를 넣는 모습이 나와서 2초 경악했는데요. 돼지바 색깔의 검은색 돈가스였어요. 오징어 먹물 가루를 입혔다고 설명했고요. 무슨 맛일지 궁금했는데요. 튀김알갱이가 크런치(바삭)하다 설명했죠. 그리고 묽은 카레가 칠리수프같다고 헀고요. 내 스타일아니라면서 싹싹 긁어먹는 조나단 문. ㅠㅠㅋㅋ 맛은 괜찮은데 카레가 주인공이라 그런거였나봐요. 


  이후 편의점 돈가스-가츠동까지 먹는 두 래퍼. 가격은 하나가 530엔 대였죠. 약 오천원? 가성비 좋다고 감탄하는 래퍼들. 스윙스는 질려하는 딘딘옆에서 "제가 얼마나 돈가스를 좋아하는지 알게됐어요 돈까스 최고에요 "ㅋㅋㅋㅋ


Olive 원픽로드 방송화면


# 방콕의 히든 플레이스 - 올드타운 소개


  이후 태국 방콕. 이상민과 홍석전이 올드타운에 가는 모습으로 이어졌어요. 이 곳에 히든 플레이스가 많다고 하고요.

  두 사람이 간 곳은 'wall flowers cafe'라고 했죠. 철공소와 화원을 섞어놓은 듯한 인테리어 예뻤죠. SNS에서 핫한 곳이라고 했고요. (주소 : 31-33 ซอย นานา Khwaeng Pom Prap, Khet Pom Prap Sattru Phai, Krung Thep Maha Nakhon 10100, Thailand)

  이 곳에서 예쁜 꽃장식이 아티스틱한 데코로 되어있는 케이크를 먹었죠. 방콕가면 가보고싶은 거리와 카페였어요. 


Olive 원픽로드 방송화면


# 이상민의 쌀국수 원픽, 해물팟타이


  이후 팟타이 먹으러 갔죠. (맛집 가게 이름 : Hoi Tod Chaw Lae) (주소 : 25 ถนน สุขุมวิท 55 Khwaeng Khlong Tan Nuea, Khet Watthana, Krung Thep Maha Nakhon 10110)

  이 곳은 싱싱한 해산물 전시해놓고, 시가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 가게라 설명했죠. 팟타이와 굴전 주문했고요. 계란색에 통통한 새우가 올라간 새우팟타이 맛있어보였죠. 철판에 뿌려 만든 튀김이 바삭하다 설명했는데 별미일 것 같더라고요. 또 해산물 치즈 팟타이 보면서 먹고싶었어요. ㅠㅠ


  쌀국수 로드가 계속되는게 아니라 이제 마무리 된 것인가봐요. 이상민은 쌀국수 원픽을 마지막에 먹은 팟타이로 골랐어요. 


호이텃차우래 구글거리뷰

(boots라는 드럭스토어 옆에 보이죠.)



+ 예고편에 매운소스 돈까스 나왔는데 비주얼 대박이었죠. 먹는거 가능할까 생각이 들더라고요. (온정돈까스일까요?) 솔빈은 스튜디오에 벌칙을 배달하는 역할을 또 하는 듯 했죠ㅋㅋㅋㅋ



+ 그리고 4회예고에 일본 전국1위라는 돈까스집에 가는 스윙스. 감탄하며 가루털기 춤으로 축복을......

+ 또 4회에 가수 테이? 출연한것도 보였어요. ㅋㅋ


+ 3회에서는 해산물 팟타이가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ㅠㅠ


+ 화요일 밤 20:50시 본방송하는 Olive <원픽로드>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원픽로드맛집어디 #원픽로드3회 #원픽로드시청후기 #솔빈 #딘딘 #스윙스 #이상민태국 #홍석천 #소유 #예능 #올리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