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구해줘2 3화 줄거리뷰, 천호진 안경 가면 벗고 대무섭 엄태구 첫대면, 병률 부인 아드망 라이터, 교회에 화난 이장-우현, 장손이, 이솜 노리는 최경석 본문

기타/tv

구해줘2 3화 줄거리뷰, 천호진 안경 가면 벗고 대무섭 엄태구 첫대면, 병률 부인 아드망 라이터, 교회에 화난 이장-우현, 장손이, 이솜 노리는 최경석

ForReal 2019. 5. 16. 05:15
반응형

구해줘2 3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분노의 질주를 하는 최장로(천호진 분)가 보였죠.

3회에서는, 병률 아내의 표정이 바뀌는 게 나왔어요.


극본 서주연

연출 이 권



OCN 구해줘2


3회

줄거리 리뷰



병률(성혁 분)


# 병률이 논현동 간 이유? 아드망 라이터 확인


  병률(성혁 분)이 논현동에 간 이유가 나오면서 시작합니다.


  병률은 문신남에게 "토익432점이요 조금만 더하면 만점 받을 수 있었을텐데"를 확인하고, 또 최장로(천호진 분)가 담배를 피는 병률의 처(오연아 분)에게 "조심하라고 몇번을 얘기했냐"하며 손찌검하려했던걸 보기도 했어요. 


  이후 병률은 아내의 '아드망 라이터' 최장로 서랍에서도 나오는걸 확인하고 논현동으로 간거였습니다. 최장로가 병률이 왔단 연락에 차로 달려간 곳도 아드망.


  이후 쫓기는 병률입니다. 연락안돼서 걱정하는 병률 할머니. 연락왔다고 안심시키는 병률 처의 표정은 뭔가를 참는 듯표정이죠.

  게다가 병률 처는 아기는 어떻게되든 상관없는 듯 보였죠. 담배 필때도, 간호사가 애볼거냐 물을 때도.


민철(엄태구 분)


# 영선에겐 동요하는 양아치 민철


  달려오는 최경석의 차를 가까스로 피한 민철은 타짜를 찾아다닙니다.


  민철은 식당에 가서 머리카락 나온다며 갈비탕을 공짜로 먹기도 하지만 "영선이 조금이라도 생각한다면 오지말어."에 가죠. 여동생 이야기에는 동요하는 듯한 민철이에요. 과거에서 체포 당하다가도 영선을 보고 멈칫했죠. 


  (+ 민철에게 인간으로의 도리같은걸 떠올리게 하는 여동생 느낌이었죠?)


과거 민철


붕어와 최장로


# 붕어에게 접근하고, 예배에 사람들 초대하는 최경석


  양계장 닭 '장손이'를 몰래 잡아가는 붕어(우현 분)인데 그걸 핑계삼아서 최장로는 붕어에게 접근합니다.

  최장로는 붕어가 부인과 사별한것도 알고있죠. 그리고 붕어의 음주운전 교통사고 뺑소니로 죽은 아내에 대해서도 듣고. 자신 와이프도 뺑소니로 죽었다며 교회가자고 설득해요.


  다른 주민들도 주일예배에 초대하는데요. 거절하기 뭐한 동네사람들. 



# 이장, 예배시간에 사람들 굳이 소집


  이장은 말 자르고, 자신보다 병률엄마 챙기는 최장로가 탐탁지않아요. 그리고 "월추리 이대론 안되겠어. 밖에선 없는 취급. 안에선 교회랍시고 만들어놓고 외지인을 설치지않나."하며 굳이 예배시간에 사람들 소집해서 교회 월세 받자 얘기합니다. (예배 못하게 한것) 예배에 온건 성호와 최장로 뿐이었죠. 


영선x목사


# 영선x목사, 그 뒤에서 최장로


  영선과 목사가 서로 썸이 있는 모습도 조금 보였죠. 닭 찾다가 마주칠때고 그랬고요. 또 예배에 갔던 영선은 노래하는 목사를 보고 둘이 수줍 눈빛교환도 했고요. ㅋㅋ 그런데 뒤에서 최장로는 영선을 보고 뭔가 딴 생각을 하죠.



# 안경을 벗는 최경석 "제가 이렇게 해야 당신이 마음을 놓죠"


  아이리스에서 먹고 자던 민철은 손님으로 온 최경석의 표정변화를 알아챕니다. 자신을 벌레보듯보다가, 점잖은 얼굴로 바꾸는 것을요.


  민철은 맘에 안들어하며 화장실까지 따라갑니다. "너 뭐야"하는 민철에게 최경석은 "제가 이렇게 해야" 웃다가 안경을 벗더니 벽돌로 민철을 쳐버리죠 "그래야 당신이 마음을 놓죠."하며 무서운 미소를 지어요. 

  


+ 예고편에 뒷모습 쳐다보고있는 최경석 으엑 . 그리고 최경석vs김민철 2차전 있을 것 같았죠ㅋㅋㅋ 기대됩니다ㅋㅋ 


그림들 예뿌져

+ 엔딩 임팩트~_~


+ 상자 속엔 아기 베넷 저고리였죠? 상자속이 중요한게 아니라 그 아래?의 라이터가 그런 것이었군요. 


+ 최경석의 안경이 가면같이 보였죠.ㅋㅋ 

+ 또 '이렇게 해야 마음을 놓죠'라는 말에 사기꾼 바이브가.ㅋㅋ


+ "병률이도 없이 어떻게 하시려나" 알고있는 최장로의 말을 목사가 들었는데요. 목사는 언제쯤 눈치를..?


+ 이번 회에 장손이 찾다가 만난 목사와 영선의 나름 러브라인ㅋㅋㅋ 장손이가 카사노바라며 재미없는거에 재밌어하는 목사였죠.ㅋㅋ 러브라인중에 크게 말없이 기타치다가 서로 신경쓰는 장면 좋았죠.ㅋㅋ

+ 재밌는 장면이 목사랑 영선이랑 두 갈래에서 따로 와서 영선엄마가 기도하는 나무 앞에서 만나죠. ㅋㅋ 영선엄마의 기도를 들어줄 사람이 영선앞에 나타난것처럼? 


+"벌써 도착하셨어요?" 전화하며 가는 최경석이었는데요. 아이리스에서 누굴 만난걸까요?


+ 촬영지 : 청계닭농장, 백사장 수산물 어시장 등


+ 수목 밤 11시 OCN 에서 방송하는 드라마 <구해줘 시즌2>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구해줘2 #드라마 #구해줘2줄거리 #구해줘시즌2 #구해줘23회 #이솜 #천호진 #김영민 #엄태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