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테러의 수혜자는? 60일 지정생존자 11회 줄거리뷰, 지진희 다음 승계서열은 이준혁? 청와대 입성 오영석, 경호실장-강한나 싸인, 주식시장 이야기 본문

기타/tv

테러의 수혜자는? 60일 지정생존자 11회 줄거리뷰, 지진희 다음 승계서열은 이준혁? 청와대 입성 오영석, 경호실장-강한나 싸인, 주식시장 이야기

ForReal 2019. 8. 5. 22:55
반응형

60일 지정생존자 11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장관 임명식이 진행되는 중, 총을 쏘는 한나경(강한나 분)

11회에서는, 청와대에 공백이 생기게 됩니다. 


극본 김태희

연출 유종선


tvN 60일, 지정생존자


11회

줄거리 리뷰


39일 권한대행 오영석


tvN 60일 지정생존자 방송화면



# 총에 맞은 박무진, 다음 승계서열은? 


  경호팀은 한나경을 잡아요.


  악수하고 있던 박무진과 오영석은 모두 피에 젖은 채로 쓰러지죠. 그리고 병원에 도착하는 사람은 박무진. 겨드랑이 아래 관통상.


  흉부 아래에 총알파편들이 박혔어요. 의사는 생명이 위험해지는 상황이 올 수 있다며 수술해야한다고 해요. 수술하는 10시간 동안은 국정공백상태가 되는 것. 국무 위원들 임명이 끝난 다음이라 다행이라 하는 박무진. 신임 장관들 중 승계서열이 가장 높은 사람은 기획재정부 장관. 그런데 그도 실려옵니다. 다음 승계서열은 오영석 장관.


  한편 화가 난 오영석이 "권한 대행자리 앉힐려고 이런 짓을 한겁니까?"하고 김실장에게 따지는 것이 보여요.


tvN 60일 지정생존자 방송화면



# 청와대 입성하는 오영석, 독주 시작?


  윤찬경을 부르는 박무진. 오영석 장관을 견제해달라 합니다. 윤찬경은 박무진 당에 유입하는거 반대했던 얘기를 해요. 하지만 대선을 앞두고는 "심판이 박대행이라야 믿고 싸울 수 있을거 같아서요."생각한다고 말해요.

  박무진은 마취에 들어갑니다. 


  차영진 안내로 청와대 입성하는 오영석. 윤찬경과 하는 회의 참석. 오영석은 코스닥-코스피 위기에도 시장 자정작용을 믿자합니다. 경제가 아직 건재하다 시그널을 주자하고요. 또 오영석은 저격수들에 대해 듣고 "지휘본부에 대해 청와대에 설치하겠습니다. 컨트롤타워는 청와대. 지휘는 제가 하겠습니다."말해요.

  그 모습에 의원들은 의아합니다. 대선 전에 색깔 확실히 보여준걸 느끼는 민정수석.


  저격수 용의자를 쫓고있는 707부대. 그에 대한 보고를 지휘본부에서 받는 오영석. 오영석은 화학공장에서 더 이상의 희생을 막자며 "저격범은 사살하세요"해요. 정수정은 저격범 배후를 캐는게 합리적이라며 반대의견을 내지만 안통하죠. 차영진이 반대하지만 결국 사살에 성공합니다.


tvN 60일 지정생존자 방송화면



# 김실장-VIP 일을 꾸미는 이유는?


  윤찬경은 주식시장 위기 대처에 대해 오영석에게 묻습니다. "서민들의 인생을 던져 누구에게 기회를 주고싶은거에요? 설마 국가를 수익모델로 보는건 아니겠죠?"


  한편 한 회장에게 주식시장과 주식을 통한 회사 승계에 대해 알려주는 김실장이 보였죠.


  "선을 넘는 사람들을 VIP께선 언짢아하십니다."하고 오영석에게 말하는 김실장.


tvN 60일 지정생존자 방송화면


# 감시 하의 한나경에게 '태익'정보얻는 청와대 수행부장


  한나경은 국정원에서 조사받아요. 한나경을 테러범과 공범으로 모는 테러센터장.

  대통령 경호부장이 한나경과 만나겠다고 와요. 오영석 테러 단서를 갖고 있냐고 물어요. "보고는 대행님께 직접 하죠."답하는 한나경. 오영석이 권한대행됐다는 사실을 듣습니다.


  아는 얼굴이냐 사진을 내미는 청와대 수행부장. 수행부장이 사진 뒤의 글씨를 보입니다. "김준오 요원 만났습니다." 그를 본 한나경은 그를 때려 경보를 울리게 한 뒤 "서지원 요원을 찾아요."몰래 전합니다


  서지원을 찾아간 방 수행부장. '태익'에 대해 설명해주는 서지원. 태익이 명해준 죽이고, 오영석에 대한 증거가져가고, 박대행 암살시도, 청와대 내부에 적이 있는것 알게되는 수행부장.


tvN 60일 지정생존자 방송화면


# 차영진의 모습에 혼란스러운 수정


  박무진의 수술실은 위기. 수술 후 의사는 '뇌손상이 올 수 있다' 합니다. 더 길어지는 공백에 비서진들은 걱정해요. 


  차영진은 오영석 장관 기사를 내라 지시합니다. 차영진 사무실에 찾아가 왜 혼자 아무렇지도 않냐 따지는 정수정. "누구든 상관없잖아요. 정권재창출만 성공하면 되니까!" 정수정은 차영진을 의심해요. 테러의 수혜자가 차영진 아니냐 물으면서요. 차영진은 "대행님의 실정으로 기록되지않는걸 바래서입니다!" 소리쳐요. 정수정은 여전히 믿지못해요.


tvN 60일 지정생존자 방송화면


# 국민영웅이 되는 오영석


  청와대 브리핑에서 "이게 박대행의 결정이냐, 오영석의 결정이냐"묻는 기자. 대변인이 대답하고있던 중 오영석이 기자들의 카메라 앞으로 들어와요. "저격범은 사살됐습니다." 그리고 오영석은 '응징'하겠다 말하고요.

  오영석은 국민영웅으로 모든 포털 장악.


  주가가 반등을 시작합니다.


  스토리, 카리스마, 천운 이 셋을 다가진 사람이 누구라고 생각해? 그리고 보이는 오영석. 청와대 집무실 자리에 앉아요.


  한편 깨어나는 박무진.




+ 테러의 수혜자는 주가 변화로 이득을 얻는 사람들...? 킹메이커 차영진도 정권 재창줄이란 이득을 생각했을까요?


+ 녹취를 들었지만 말할 타이밍 놓치는 정수정.


+ 차영진도 의심스럽지만 역시 한주승의 반전이 있을까 싶어 의심스럽기도 하죠. VIP는 한주승?


+ 마침 8월5일에 주식시장 불안한 얘기가 나오다니ㅋㅋㅋㅋㅋ 


+ ost 나인-faith 6일 정오 공개.


+ 월화 밤 9시40분 tvN 60일 지정생존자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60일지정생존자11회줄거리리뷰 #지진희 #허준호 #손석구 #이준혁 #강한나 #드라마 #tvN #지정생존자줄거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