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초콜릿 8회 줄거리뷰, 우주로 돌아간 지용이, 희주 살인미수 남편 진실! 산딸기설기-우주선케이크 이야기, 하지원에 걱정호통떠나라 윤계상 본문

기타/tv

초콜릿 8회 줄거리뷰, 우주로 돌아간 지용이, 희주 살인미수 남편 진실! 산딸기설기-우주선케이크 이야기, 하지원에 걱정호통떠나라 윤계상

ForReal 2019. 12. 24. 20:03
반응형



초콜릿 8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희주를 함께 구했던 이강과 차영(윤계상-하지원 분)


8회에서는, 호스피스에서 떠난 사람이 여럿 보였죠. 희주 병의 진실도 나왔고요. 


극본 이경희

연출 이형민 이병협


JTBC 초콜릿


8회

줄거리 리뷰




차영-용순할매


# 산딸기 찾다가 추락한 차영, 구조하고 걱정하는 이강


  용순할매가 성님이 좋아하는 산딸기설기 해달라고 산딸기를 뜯으러 갑니다. 함께 가서 산딸기를 뜯다가, 할머니가 뱀에 물리고 차영은 전화터지는 곳을 찾다가 비탈에서 굴러 떨어져요.


  구조된 용순할매가 차영이 없어진 이야기를 하고 이강이 찾으러 갑니다. 이강이 차영을 업고 내려와 치료해주죠. 그리고 엑스레이가 있는 병원에 안간다는 차영에게 이강은 결국 소리치며 걱정한다고 말해버립니다. 


이강-차영


# 세상을 떠나는 용순할매, 늦게 전한 산딸기설기


  산딸기 먹으면서 숙자할매는 용순할매에게 아들이 너 좋아한다고 또, 이 생에서 잘해주지 못한건 다음생에 해주겠다 약속합니다.

  결국 숙자할매가 죽은 후, 차영이 산딸기설기를 용순할매에게 전해줍니다. 산딸기따러 같이 가줘서 고맙다하고 울먹이는 용순할매. 


산딸기설기


# 내연녀와 짜고, 희주 종양 놔둔 희주남편


  자신의 공방문을 잠가 열쇠를 버리는 이준. 희주를 상관없는 사람이라 하려는 이준에게, 차영은 희주 좋아하는 마음이 후회되지않을 때 식당에 오면 된장찌개 끓여드리겠다 메시지를 보냅니다. 


  이강은 희주를 치료하다가 석연치않은 점을 발견합니다. 남편을 의심하는 눈초리.

  알아보니 당시 의사는 종양을 100% 제거하지않았고 2차수술을 포기했습니다. 이강은 수술한 의사에게 "당신이 살인방조자라 말하고있는건데?"말하죠. 알고보니 이 의사와 희주 남편은 불륜관계였어요. 둘은 살인미수로 경찰에 잡혀갑니다. 


  불륜 부부를 폭행한 이준이 경찰에 잡혀옵니다. 희주의 일을 알고 괴로워하는 이준. 



# 맘에 없는, 떠나라는 말 하는 이강

  

  숙자할머지 죽음 후 우는 차영을 옥상 너머에서 보게되는 이강. 차영은 빨래 너머에 이강이 있는걸 늦게서 알아챕니다. 이강은 그리스엔 전에 돌아갈거냐 빨리 서둘러 떠나라 말합니다. 말을 해놓고 후회하는 이강. 


  그런데 8회오프닝에 차영은 강에게 설레면서 설렘의 시작이 언제였는지는 모른다 생각하고 있었죠. ㅜㅜ


  차영은 그리스로 돌아갈거란 말해요. 선애도 기억을 잃어가서 나갈거라 합니다. 맘이 편치않은 차영.


차영-지용이


# 우주돌아간 지용이


  지용이는 차영에게 자신은 지구를 지키러온 아이언레인저라고 합니다. 우주에서 자신에게 빨리 돌아오라 신호를 보내고 있고, 자신이 우주로 안돌아가서 아픈거라고도 하고요. 아빠가 지용이에게 거짓말했던것.

  지용이형과 차영이 우주선 얘기하고 있는걸 옥상에 올라갔다 보게되는 이강. 이강은 미소를 짓습니다. 


  지용에게 선망증상이 옵니다. 모두 걱정하는데 차영과의 대화를 들은 이강이 "별에서 뭐래? 너도 빨리 돌아오래?"하고 묻습니다. 지구평화를 못지켰다하는 지용에게 병원에서 지용이 덕에 모두 행복했다 말해주는 간호사. 그제야 지용은 눈을 감습니다. 


  아이언레인저 지용이 탄 우주선케이크를 만드는 차영. '땡큐 아이레인저 3호' 



+ 예고편에는 호스피스 살리느냐vs엄마복수하느냐 갈등하는 이강이 보였죠. 이강과 이준이 주먹다짐하고 싸우고, 그 사이에 차여이 있는것도 보이고요. 이준이 욕하자 모함하지말라고 하는 차영같았고요. 


+ 거성병원 원장 이승훈이 일이터져 원장자리 위기였죠. 그래서 다음회에 할머니가 강에게 뭔가 시키려고 하는 듯 하고요.

+ 돈으로 병원을 빼앗았다는 회장얘기도 나오죠.

+ 원장 아내가 막아보려고 무릎도 꿇고, 인터넷마케팅 업체도 찾는속에 비판도 있었죠.


+  꽃신 팔아먹으려는 태현은 간호사가 중고거래하는 척 해서 걸리죠, 숙자할머니한테 갖다주라하는 간호사. 그리고 그 옷을 받고 할머니가 떠나게 됐네요. 


+ 이번 회에 숙자할머니도, 지용이도 떠났네요.. 또 희주도 호스피스에서 떠났고요. 


+ 하지만 미국에서 새로운 환자가 왔죠. 마이클. 미국에 7살 때 입양된 청년 마이클은 김치찌개를 먹고싶어해서 양엄마가 한국에 데려왔다고 나왔죠.



떡? 연근..? ?




+ 산딸기설기 예뻤죠. 


+ 아역배우 이찬유 우성민. 외국인배우 Alison Rock


+ 8회 엔딩에 나온 ost 노래 : 유빈-Special, 가사 "youre my hero 나를 버틸 수 있게 해 ....속에 찾아온 알 수 없는 감정에 너와의 모든 기억을 지우고싶어도 놓지를 못해 내 어릴적 작은 마음을 안아줘 그대가 건넨 잊지 못할 선물 special youre somthing in my ..? 나를 네 곁에 데려다줘" 


+ ost You & I  - ID:Earth???의 가사같아요 : "잠시 접어둘게요. 잠시만 접어둘게요. 내 기억 속 어딘가 분명 선명하게 남겨두고 쓸게요. 난 말 못하고 망치고 있어요 어설픈 대화고 .... 울컥 쏟아질 것같아 먼저가볼게요"


+ 금토 밤 11시 JTBC 본방송 하는 드라마 '초콜릿' 줄거리뷰 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초콜릿8회줄거리 #드라마초콜릿 #리뷰 #윤계상 #하지원 #장승조 #민진웅 #김원해 #호스피스 #초콜릿리뷰 #드라마제목초코렛초콜릿쪼꼬렛아님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