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꼰대인턴 15,16회 줄거리뷰, 핫쭈꾸면 또뮤즈 이태리블리! 박해진 위기만든 박아인x노종현 키스+태선식품 발암물질! 본문

기타/tv

꼰대인턴 15,16회 줄거리뷰, 핫쭈꾸면 또뮤즈 이태리블리! 박해진 위기만든 박아인x노종현 키스+태선식품 발암물질!

ForReal 2020. 6. 11. 22:16
반응형



꼰대인턴 15,16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말레이시아 박람회 가야하는 열찬(박해진 분)이

풍랑주의보로 섬에 갇혔죠!


15-16회에서는,

뽀글이가 또 한번 뮤즈가 됐지만

다시 위기를 맞닦뜨리는

열찬이었죠!


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


MBC 꼰대인턴


15-16회

줄거리 리뷰



가열찬(박해진 분)


# 섬에서 라면으로 버티는 열찬-만식


  헬기는 지나쳐버리고. 처연한 음악이 흐릅니다.


  돈없는 상황에 만식의 가방에서는 끝도 없이 물건이 나오죠. "신에게는 12봉의 라면이 있습니다."와, 줄줄이 음료들. 목침까지.

  매일 배는 뜨지않고, 해안가에 쓰러질듯한 천막 친 열찬과 만식은 바다에서 낙지를 잡아오고, 해초도 넣어서 라면끓여먹으며 버티죠.


  차과장이 천만달러 수출을 따냈다는 연락이 오고 열찬은 울상이 됩니다.

  우울한 열찬에게 라면죽이라도 드시라고 주는 만식. 뿌리치는 열찬.




뽀글이 태리(한지은 분)


# 가열찬이 탁정은과 사귀고 헤어진 이유는?

# 라면뮤즈 만나게 된 열찬


  한편 가부장 없다고 좋아하는 태리. 

  얘기 중에 준수는 남자는 다 난봉꾼이라면서 탁정은과 가열찬도 썸탔던 얘기를 꺼내요. 열찬은 불닭 뜯는 여자가 탁정은인줄알고 만났는데 알고보니 탁정은이 거짓말한거고 그래서 헤어진거였죠.


  사진 찍다가 바다에 빠진 준수. 바다에 뛰어들어 사장을 구하는 태리. 태리는 곧 뽀글이 머리로 변하고, 그걸 보고 웃는 준수-윤수. 섬에서 거지꼴이 되어 나온는 열찬-만식. 태리가 후드써서 뽀글이는 보지 못해요.


  하지만 이후 비오는 날. 열찬의 우산 속으로 뛰어들어오는 뽀글이. 열찬은 라면뮤즈=태리에 당황하고 부인하길 바라기까지해요. 하지만 모두 들어맞는 태리. '이런 그지발싸개같은게 라면뮤즈라니' 열찬은 짜증납니다.




이태리(한지은 분)


# 위출혈에도 결국 '핫쭈꾸면'개발-성공하는 열찬


  회사로 돌아간 열찬. 연구실에서 개발에 매진하는 열찬과 인턴들. 

  시식하던 직원들이 항명하고, 열찬은 폭발해서 나 혼자 하겠다 하지만 쓰러집니다. 팀원들은 의사에게서 열찬이 위출혈이 있었다는걸 들어요. 의사는 "당분간 매운음식 금지!"말하고 가요.


  하지만 회사 복귀해 연구실부터 가는 열찬. 그 때 태리가 같이 먹어줍니다. 그러다가 태리가 먹는 모습에 반하게 되는 열찬은 곧 정신을 다잡죠ㅋㅋㅋㅋ




  그렇게 열찬은 후드티를 뒤집어쓴 태리를 보며 핫 쭈꾸면을 떠올립니다.ㅋㅋㅋㅋ

  회장은 핫쭈꾸면을 맛있게 먹고 핫쭈꾸면은 잘팔려요ㅋㅋㅋ



태선식품에 간 열찬-만식



# 위기 느낀 준수,

핫쭈꾸면 페이스트회사에서 발암물질 검출!


  준수는 아빠가 증여준비한다는 연락을 들어요. 기대하는 준수. 하지만 회장이 가열찬 병원에 갔다는 연락도 받아요. 준수는 분노합니다. (흑화ㅠㅠ)


  핫쭈꾸미 페이스트 만드는 태선식품 참기름에서 발암물질 검출됐다는 뉴스가 나옵니다. 한편 미리 주식 매도해놓고 웃음짓는 전무도 보이죠.


  라면스프에 문제 없다고 발표했는데도 반품이 됐다고 합니다. 태선에 손해배상 청구하라는 회장. 


  열찬과 만식은 태선식품에 달려가고, 태선사장은 검사한지 얼마안됐는데 갑자기 또 한 이야기를 합니다. 열찬은 준수가 의심됩니다.

  만식은 식약처 아닌 다른 식품 위생연구소로 참기름을 검사하러 갑니다. 기준치 초과된 벤조피렌이 검출됐다는 검사결과들이 나와요.


  태선사장이 약을 먹고 자살을 시도하고, 열찬은 과거가 떠오릅니다. 하지만 사장을 살려요. 그제야 사장은 기계가 말썽을 부렸었던 이야기를 합니다. 





+ 예고편에 핫쭈꾸면 살리려는 열찬x만식. 미쓰리 부르는 남자에게서 태리를 구하는 열찬? 보였죠.


탁정은-주윤수

(박아인-노종현 분)


# 탁x주윤수 위기만든 키스


+ 개밥 챙겨준거 감사하다 인사하는 윤수. 쓴소리하면서 "애는 귀엽더라"하고 가는 탁정은.


+  탁정은은 본부장이 탁정은은 가열찬때문이라도 계약직으로 붙어있을거라고, 정규직 전환안해줄거라 말하는걸 들어버립니다.


+ 우연히 마주치고 같이 술마시는 윤수와 탁정은. 서로를 이해하죠. 화장실 가는 횟수 체크하는 비밀수첩 본 윤수. 윤수는 탁정은이 하루에 딱 한번 화장실가는걸 알게됐다 말하죠. 그렇게 입맞춘 두 사람이 다음 날 주윤수 집에서 깨어나고요.

+ 다음 날 회사에서 정은은 아는척 안하려하고, 우리가 그렇게 여유있는 상황 아니지않냐 주윤수에게 말합니다. 그 상태에서 정규직 전환 평가표에서 자신이 꼴찌인걸 봐버린 주윤수. 탁정은과의 관계로 인해 불안한 자신을 더욱 정면으로마주하게 된 주윤수같았죠--; 그렇게 열찬도 위기의 엔딩이 됐고요.


+주윤수는 가열찬에게 "사람 죽인적 있다면서요?"하고 협박하듯 말합니다. 


+ 신문지를 보던 주윤수 장면에서 탁정은이 좋아했던 열찬과 자신을 비교하면서 점점 흑화하는걸까했어요. 질투와 동시에 인턴평가에서 살아남기 위해 가열찬을 협박하는거겠죠?

+ 그나저나 전에도 주윤수가 보고서에 써있는 악담 보고 그걸 태리한테 보여줘서 위기가 있었는데... 주윤수가 모두 밑줄치고 포스트잇스티커 다 붙여놓은걸 보면 앞으로 주윤수가 악역이고 회사에서 나가게 되는걸지 아니면 주윤수도 끌어안게 될지 궁금해지기도 했어요


+ 탁정은과 주윤수가 저렇게 엮이게 될 줄 상상도 못했는데 놀랐죠ㅋㅋ 강아지 얘기할 때 '혹시'하는 생각이 조금 들기도 했지만ㅋㅋ


+ 섬에 무인도의 심볼(?) 배구공도 있었죠ㅋㅋㅋ


+  수출계약건 딴 차과장은 상하이 지사 본부장으로 발령났다고 "넓게 보란말야" 약올리고 가죠. (라떼는 말이야 노래하면서 사라지죠ㅋㅋㅋ)


+ 준수는 또 태리한테 사귀자고 하고, 옆에서 주윤수 당황하는거 웃겼죠ㅋㅋ "니가 나 세번째 구해주는 날 진짜로 사귀자"하는 준수. 


+ 열찬은 항명한 김승진에게 괜찮다고 하더니 협업업무평가에 반영한다고 나지막하게 말했죠ㅋㅋ


+ 쑥꿀레 : 목포에 오면 먹어야한다는 쑥꿀레를 먹는 태리가 나왔죠. 목포 중년 이상은 다 아는 실제 목포의 옛날 간식이라고 해요. 쑥떡.


+ 배우 한지은의 태리 너무 사랑스럽죠ㅠㅠ 멜로가체질 한주도 사랑스러웠는데 꼰대인턴에서 그 기대이상으로 러블리한 것 같아요 이태리블리🦑🦑


+ 핫쭈꾸면도 먹어보고싶어졌어요ㅋ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 이태리가 노래방에서 부른 노래 : 노라조-사이다 : 가사 "맥혀맥혀맥혀맥혀 목이 꽉 맥혀"


+ 명랑핫도그 PPL을 보며 '내일 먹으러 가야지'ㅋㅋㅋ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수목 밤 9시 방송하는 드라마 꼰대인턴 줄거리 리뷰 글입니다!




#꼰대인턴15회16회줄거리 #드라마 #꼰대인턴 #박해진 #김응수 #한지은 #박기웅 #꼰대인턴리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