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꼰대인턴 13,14회 줄거리뷰, 라면뮤즈 뽀글이 정체+가방가격? 차과장 영탁 특별출연! 신제품 개발여행 박해진x김응수 풍랑주의보에 따따따 본문

기타/tv

꼰대인턴 13,14회 줄거리뷰, 라면뮤즈 뽀글이 정체+가방가격? 차과장 영탁 특별출연! 신제품 개발여행 박해진x김응수 풍랑주의보에 따따따

ForReal 2020. 6. 10. 22:33
반응형



꼰대인턴 13,14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열찬(박해진 분)의 피드백이 드러나고

마케팅팀은 난장판이 됐었죠!


13-14회에서는,

신제품 개발여행을 떠나는

열찬과 인턴들이 나왔어요!


극본 신소라

연출 남성우


MBC 꼰대인턴


13-14회

줄거리 리뷰






# 마케팅 새팀장으로 온 차과장에, 대기발령 열찬 위기!


  뉴스에 뜨는 준수식품 강매캠페인. 

  회장은 안본부장 아닌 가열찬 선에서 자릅니다. (회장은 사실 "똥물이 튀어봐야 남한테 똥물 튀기는 법도 배우지"하는 생각으로 열찬을 키우려는 거.)


  이후 "내가 왜 여기서 나와"하면서 마케팅팀에 등장하는 남자 차과장(영탁 분ㅋㅋㅋㅋ) 차형석 과장이 마케팅 영업팀으로 발령났다고 인사합니다.



  제2대기실에 갇혔던 이태리, 주윤수, 가열찬은 탁정은이 감사팀에 글 올린 덕분에 자택대기로 풀려나죠.

  풀려난 열찬은 차과장을 만나게 되고 불편합니다. 차과장은 2주 뒤 말레이시아 K푸드박람회에 갈 준비 합니다. 열찬이 준비한걸 날로 먹게 되는 모습인 것.


  이후, 열찬은 차과장의 K푸드 진행 상황을 확인하고, 빠른 진행에 긴장하기도 하죠.; 핫닭면이 아닌 단종된 '느글느글 라면'으로 간다는 차과장. 과장은 가부장 이름으로 인비테이션메일 발송했다고 하고요.





# 열찬이 애타게 찾는 '라면뮤즈' 뽀글이의 정체는?


  팀원들이 차과장에게 붙는걸 보고 비가 오고 단골식당 '싸우자 불닭아'에 가는 열찬. 식당에서 먹다가 나가는 뽀글이 머리의 하얀가방 사람. 열찬은 자신의 라면 뮤즈인 뽀글이를 찾으러 빗속을 뛰어갑니다.

  그리고 열찬의 과거가 보이죠. 한강에서 울던 그 때, 들어간 라면집에서 본 뽀글이. 매워서 불을 뱉고있던 모습을 본 열찬. 그 모습을 보고 탄생시킨 핫닭이캐릭터ㅋㅋㅋㅋ


  열찬은 다음 날 뽀글이 가방=이태리 가방인걸 발견..? 


(+ 가방은 이태리의 가방같은데...? 이태리가 비오면 비맞아서 뽀글이로 변하는거 아인건가 했는데, 이후 장면에 전화받던 이태리가 고데기 하는 모습도 나왔죠!ㅋㅋㅋ) 


  그리고 태리가 샤워할 때 머리가 뽀글하게 부풀어오르는게 보입니다ㅋㅋㅋ





# 신제품 개발여행 간 네 사람!


  대기명령 받은 세 사람+ 만식이 목포로 신제품 개발여행을 떠납니다.


  이것저것 해물-닭-홍어-랍스터 들어가는 라면들을 먹어보는 네 사람. 먹는 중에도 잔소리 계속하는 열찬. 밤에 모여 보고서 쓰는 세 인턴.

  다음 날도 새벽부터 나가 배타고 싱싱한 재료들로 라면 먹는 네 사람. 그리고 밤까지 보고서 쓰게 됩니다.


  만식은 참다못해 열찬도 같이 일하라 합니다. 그러자 잔소리 더 심한 열찬때문에 원래대로 우리끼리한다고 하죠. ㅋㅋ








# 풍랑주의보 모른채 섬에 들어간 열찬


  만식에게 여행간거 듣고 따라온 준수. 다음 주까지 풍랑주의보 뜬걸 뱃사람들에게 들은 준수는 열찬-만식을 섬에 갔다오라 보냅니다.ㅋㅋㅋ


  배가 떠날 때 열찬에게 "대기명령 풀렸어" 전화가 오고, 준비한 말레이시아 박람회에 갈 수 있게 되어 아무것도 모른채 기분좋은 열찬. 

  힞;민 할매라면 먹고나서야 다음 주까지 배가 안뜨는걸 알게됩니다.


  바람 맞으며 간신히 민박집에 갔지만 카드밖에 없어서 가지 못하고 고생하는 열찬-만식이 헬기에 구조신호를 보내며 끝납니다.





+  5시간 내리달려 허름한 잠자리모텔에 가는 네 사람. 5시간 운전시키고, 욕조에 한참 있고, 침대도 가져가고 새팬티고 달라하는 열찬에게 "꼭 그렇게 다 가져가야만 속이 후련하냐?"하는 만식ㅋㅋㅋ


+  잠깨러 나간 태리가 윤수와 얘기하는 장면 :  태리는 물어요. "왜 그렇게 선을 못그어서 안달이에요?" "친해진 사람이 떨어지면 아프니까요. 남까지 생각하기 싫어요. 시간과 감정을 소모해서 친해지고싶지않아요"하는 윤수.

+ 그런데 강아지 밥을 못줘서 걱정중인 윤수는 탁정은에게서 도움을 얻게 괴죠. 대신 탁선배에게 부탁해주는 태리. 탁정은은 윤수네 가서 개밥줍니다. 버럭하더니 강아지 좋아하죠. 결국 '꼰대'라 치부하는 나와 다른 '타인'과 선을 긋고 사는 것보다 더불어 살아가야, 갈 수 밖에 없는 것이 느껴졌죠?


+  태리와 윤수가 웃고있자 연애하냐 버럭하고 가는 열찬.ㅋㅋ 팀장으로 화낸거 맞겠죠?


+ 이태리 : "나 고용지방 노동부 셀럽이야"ㅋㅋㅋ 그걸 보며 가열찬은 전남친이랑 끼리끼리 만나는거라고ㅋㅋㅋ


+  준수는 만식에게 전화해 어디냐고 캐물었죠. 만식은 준수, 열찬 둘 다 징그럽고 싫다고 ㅋㅋㅋ


+ 준수는 회장 성대모사까지ㅋㅋㅋㅋㅋ 웃겼죠ㅋㅋㅋ 


+ 차과장과 영상통화 환영회ㅋㅋㅋ 


+ 술취해 '나는 어디로 가야하나'하는 만식.


+ 5시간 운전당하는 만식ㅋㅋ 많은 회사원들이 상사와의 외근-출장의 추억을 떠올릴 것 같았죠ㅋㅋㅋ태리-윤수 운전 못하는것도ㅋㅋㅋ


+ 울산 와서 노래하는 테리 하이텐션ㅋㅋㅋㅋ특이한 인간상ㅋㅋㅋ


+ 만식-열찬 섬에서 고생하는 상황 코믹했죠ㅋㅋ 호빵 놓치는 거 ㅋㅋㅋ 헬기보고 따따따따 구조신호ㅋㅋㅋㅋ (+ 영화 엑시트에 나온 따따따 신호였죠ㅋㅋ 하늘보면서 외치는 것도 같은 모습이고 패러디 웃겼죠ㅋㅋ)


+ 그러고보니 핫닭이 머리 뽀글뽀글 했네요ㅋ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 특별출연 : 김미려(말린우럭라면집 할매?) 한현민-이재형(뱃사람들) 영탁(차과장) 조한철(불닭라면집)


+ 뽀글이 이태리(한지은 분)의 가방 제품 : 폴스부티끄 튤리 아이보리백(10만원대 정가 17만원, 현재 세일 중 12~13만원대) + 이네스 포케백으로 더블백 스타일링.


+ 촬영지 '맛의 도시' 목포인 것 같은데 진짜 판매하는 라면들일까요? 


+ 이수영-찬란하게 빛날거에요 ost 추가.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수목 밤 9시 방송하는 드라마 꼰대인턴 줄거리 리뷰 글입니다!




#꼰대인턴13회14회줄거리 #드라마 #꼰대인턴 #박해진 #김응수 #한지은 #박기웅 #꼰대인턴리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