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우리 사랑했을까 3회 줄거리뷰: 송지효만 가능한 손호준 섭외방법? 구파도와 중국여자? 아빠찾기 딸 하늬! 가식연예인 류진 잼 본문

기타/tv

우리 사랑했을까 3회 줄거리뷰: 송지효만 가능한 손호준 섭외방법? 구파도와 중국여자? 아빠찾기 딸 하늬! 가식연예인 류진 잼

ForReal 2020. 7. 16. 01:55
반응형



우리 사랑했을까 3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노트 속 선생님의 이름을

봐버린 애정(송지효 분)의 딸 하늬


3회에서는,

노애정만 가능한,

'사랑했기 때문에' 가능했을

오대오(손호준 분) 섭외의

한 방법이 나왔죠.


극본 이승진

연출 김도형


JTBC 우리, 사랑했을까


3회

줄거리 리뷰





# 아빠를 찾게 되는 하늬


  아빠가 미치도록 궁금해진 하늬가 나옵니다.


  하늬는 집에 온 선생님 연우를 유심히 보고 연우의 "나랑 식성이 같네"하는 말에 귀가 쫑긋.

  "울 엄마랑 무슨 사이였어요?" 묻는 하늬 모습과, 닫은 목욕탕 앞에 아기신발을 들고있던 연우가 보이죠. "책임지고 싶었던 사람?"답하는 연우고요.


  집 찾는 연우에게 집 들어오라하는 할머니. 갑자기 들어온 연우를 발견하고 화내는 애정. 


  친자 확인 체크리스트를 만드는 하늬. 그걸 동찬에게만 보여주죠.


  하늬는 애정의 옛날 폰도 뒤져보다가 류진과 통화하죠. (예고편엔 류진이 아빠인줄 아는 모습이 나오고요.)





# 여자주인공의 감정선이 빈 소설, 고민하는 오대오


  "너 그동안 어디갔었냐? 14년 동안 어디 갔었냐고." 애정에게 묻는 오대오. 나랑 일 하면 알려주겠다는 애정. 오대오는 강한 척 안궁금하다합니다.


  다시 자존심을 긁는 오대오에게 애정은 "왜 그 소설만 묻혔겠어? 순전히 남자 아니 니 관점으로 쓰였던 이유, 헤어질 이유 몰라서였단 생각 안들어? 그 이유 알려면 나랑 일 해야 한다고 봐."하지만 더 이상 기대않는다 화나서 가버리죠.


  다음 날, 특강하는 천억만, 여자 주인공의 감정선이 비어있다 지적하며 질문하는 관중석. 오대오는 애정의 말이 다시 떠오르죠.


  또 오대오는 2005년의 사진을 보다 추억을 떠올리죠. 엠티 때 오대오를 물에 밀어버렸던 애정. 애정은 부끄러운 듯 내미는 손을 안잡아줬죠. 그리고 다음 날 단체사진 속에서 몰래 손을 잡았던 대오고요.



노애정(송지효 분)과 오대오(손호준 분)


# 애정에게 계약하겠다는 오대오


  구파도와 애정이 만나는데 찾아온 오대오. 노애정의 사정을 알게돼 걱정합니다.


  오대오는 헐리웃에서 사랑은 없다로 영화 만들고 싶다는 연락을 받습니다. 


  다른 영화사에서 천억만 판권 팔라합니다. 자신에게 프로듀싱하자 묻지않는 말에 폭발해 버리는 애정.



  그런데 지나가다 마침 그 모습을 본 오대오가 애정과 계약하겠다 해요. "너한테 맡기겠다고 내 작품. 증명해봐. 니가 나한테 어떤 기회인지. 내 작품 완성시킬 수 있는 단 한사람 그게 너라면 너한테 맡겨야지."

  오대오가 내민 손을 결국 잡는 애정. 





구파도(김민준 분)



# 구파도의 기억 속, 애정을 닮은 여자?


  "고객님이 대출금을 상환하실때까지 고객님의 안위를 책임집니다."하고 조폭들을 쓰러트리는 구파도. 그러고선 필름 대표를 그냥 도망가게 놔둡니다. 노애정 때문이란걸 느끼는 그의 수하. 


  구파도가 노애정에게 흔들리는 이유는 기억 속 중국어하는 한 여자 때문인 것 같았죠. (노애정과 얼굴만 닮은 사람같고? 아마도 보스의 연인 같은 느낌이었죠?) (빡빡이의 엄마일까요?)






+ 예고편에 류진이 아빠인줄 아는 하늬가 보였죠. 남편있는 줄 아는 천억만도 보이고요.


+ 애정이네 집주인은 숙희 ㅋㅋ


+ "좋은 글은 많은 감정에 휩쓸릴 때 나온다" 천억만이 강의도 했죠.


+ 오연우는 아빠 아닐 것 같죠. 좋아하는 여자가 임신한걸 알고 걱정돼 옆에 있어주고 아빠 역할해주고싶어서 아기신발 샀을 것 같죠? 



# 류진캐릭터가 코믹이었다니ㅋㅋ

+ 회사에서 종이 던지고 그 뒤에서 작위적으로 류진 등장하는 장면ㅋㅋㅋ 웃겼죠. 문 열리는 앞에서 포즈잡고 옛날영화 스타일 비지엠이 나오고ㅋㅋㅋ 그리고 사람들 앞에서 멋진 자신에 취한 모습같은 류진ㅋㅋㅋ 사람들 앞에서 연기하는거였죠. 웃긴건 그걸 보며 '배우는 인성'이라고 좋아하는 주변사람들ㅋㅋㅋㅋ 웃겼죠ㅋㅋㅋ 여유있는 척 하던 류진은 이후에 헐리웃 소리만 나와도 경기하려하는데 ㅋㅋㅋㅋ 

화장실에 숨은 류진과 화장실에서 입구 막고 기다리는 팬들. 변비 소문이 났죠. ㅋㅋ

+  류진이 헐리웃에서 따낸 배역이 별로인걸 보면 류진도 노애정 쪽에 합류하겠죠? 대학시절 졸업영화 메이킹을 돌려보는 애정. 애정이 기획하고 대오가 쓰고, 류진이 출연했던 영화. 헐리웃가자 했던 세 사람이었으니 말입니다. 그럼 헐리웃이 '사랑은 없다'에 어떻게 끼어들 수 있을까요? 구파도-헐리웃 제작사 공동투자?ㅋㅋㅋ


+ 빡빡이 아역 귀엽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3회 엔딩곡 : ost 손디아-still 


+ 촬영지 : 기장군, JW매리어트,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 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제거당해도 to 퍼블릭에프알


+ 수목 밤 9시30분 JTBC 본방송하는 드라마 '우리, 사랑했을까' 줄거리 리뷰 글입니다.




#우리사랑했을까3회줄거리 #송지효 #손호준 #김민준 #드라마줄거리 #리뷰 #송종호 #구자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