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편의점샛별이 12회: 은별 팬시걸스 노래 리메이크 원곡? 최대현(지창욱) 본사사표 쓴 이유? 기살려주기 샛별! 돌아온 한선화?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편의점샛별이 12회: 은별 팬시걸스 노래 리메이크 원곡? 최대현(지창욱) 본사사표 쓴 이유? 기살려주기 샛별! 돌아온 한선화?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0. 7. 26. 20:19
반응형

 


편의점샛별이 12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스타와 함께 편의점 방송으로

럽라 엮인 이들이

한 자리에 모였었죠!


12회에서는,

그 신경전 속에서도

대현을 응원하는 샛별로 시작합니다.

은별의 데뷔와,

연주가 대현사표의 진실을 알면서

또 다른 갈등이 시동을 켜기도 했어요!


팬시걸스 노래 정보는 맨 아래에!



편의점 샛별이


12회

줄거리 리뷰




# 카메라 울렁증 대현에게, 기살려주기 & 계란한판 샛별


  스타와 함께하는 편의점 촬영을 하는 모습이 나오죠! 


  스타인 강지욱 옆에서 촬영하면서 대현이 기가 죽을 수 있는 상황에 샛별이는 기 살려주기를 계속합니다.


  평소에 대현만 찾던 손님들이 지욱만 찾고. 카메라 울렁증 대현은 실수까지 하죠.

  또 대현, 지욱, 샛별이는 곱창을 섞은 신성식 먹는 방송을 하는데요. 그런데 본사영업팀 배부장은 본사곱창 안쓰는 걸로 따지면서 부하직원 대하듯 무례하죠. 이 마찰할 때도 샛별이는 대현 편 들어주고, 사과받을 때 고개 숙이지 말라 해주기도 하죠.



  점장을 그렇게 칭찬하다가도 곧 "우리 점장님 곧 계란 한판이야!"하고, KO당하는 효과음은 웃음을 주기도 했어요.


  이후에 지욱이 은근히 옛날 사람 취급하려하자, 요즘 사람인척하는 대현이 코믹하게 표현됐죠.





# 샛별에게 준 대현의 깜짝선물?


  반대로 대현이 샛별을 서포트하려는 모습도 나왔습니다.


  샛별이 손님이 떨어트리고 간 영어책을 보자, 대현은 샛별이한테 공부할 생각은 없는지 묻습니다. 원래 꿈이 플로리스트인것도 기억하는 점장. 하지만 어려운 아이를 챙겨주는 모습을 보고, 점장처럼 되겠다고 하는 샛별.


  이후 대현은 편의점 사무실에 샛별의 책상자리를 깜짝선물. "내가 너 시키려고. 공부."

  이 때 두 사람의 포옹씬이 나와요.

  감동받은 샛별이는 대현에게 안기는데, 그런 샛별이를 밀어내더니 자신이 안아주는 대현이죠.


  샛별의 혼잣말 '진짜 개미지옥이네'





# 대현이 본사 사표 쓴 이유를 알게된 연주


  지욱 방송 이후로 편의점이 붐빕니다.

  게다가 샛별이 지욱에게 선을 확실히 그은 상황. 대현-샛별이 포옹하고. 대현이 지욱에게 은근 질투를 하는 모습도 그려졌고.

  지욱-샛별 둘의 관계가 진전될 일만 남은 줄 알았는데요.


  그렇게 순순하게 이어지지않죠.


  연주가 대현이 본사를 나간 이유를 알게됩니다.

  배부장은 대현방송을 보다가 "나갈때도 멋있는 척"했다 말실수를 해서 연주는 의문을 품게되고, 결국 자신이 맡았던 보이스피싱 예방 캠페인의 책임자가 최대현으로 바뀌어있는걸 발견하죠.

  사실 조이사가 일 잘못되면 연주가 덮어쓴다고 말해서 대현이 그거 비밀로 해달라하고 사표쓴거였어요.


  대현에게 달려가 "미안해 대현씨 내가 다 돌려놓을게" 껴안는 연주. 그걸 본 샛별.


(+ 혹시 다음 회에는 대현이 연주를 아무렇지않게 뿌리치는걸까요?)





# 데뷔 은별 코피돌 되지만, 협박하는 일진들


  12회엔 은별이 드디어 데뷔를 했죠.


  사람들 가운데에서 연예인의 모습인 은별을 멀리서 보는 샛별 장면이 있고요. 하지만 떨려서 쇼케이스를 못본 샛별이 영상으로 늦게 보고 감동받는 장면으로 감성자극 장면이 있었죠.


  하지만 쇼케이스에서 넘어지는 은별은 코피흘리며 춤춰서 코피돌이 됩니다ㅋㅋㅋㅋ


  또 일진들이 데뷔전에 찍은 그 사진을 사용하죠.

  은별과 또 같이 사진 찍고. 지욱과 만나게 해주면 사진 다 지워준다고 하더니 지욱이 만나서 꼽준 일로 앙심을 품고 지욱이 은별을 위로하는 사진을 또 찍습니다.


  그리고 일진은 은별의 사진을 보내면서 협박합니다. "데뷔 축하금 좀 준비해라" 그걸 보게되는 샛별.


 + 앞으로 난리 한번 날 것 같죠? 또 샛별이의 액션도 또 나올까요? 어떻게 일진들이 당할지 궁금해집니다.




# 실연당한 달&금

+ 물구나무 눈물 : 달식의 눈물. 물구나무서며 눈물이 흐르지않게하죠.ㅋㅋㅋ 허세끝판왕의 코믹함이 있었죠.

+ 달식-금비 실연의 코믹눈물연기모습 위로 흘러나오는 슬픈 비지엠(노래). 음악과 장면 둘이 묘하게 엇갈리며 자아지는 분위기가 웃겼어요ㅋㅋㅋ


+ 또 지욱은 쓰러진 달식을 발견해 버터장조림 삼각김밥과 바나나우유로 살리는ㅋㅋㅋㅋ 것도 웃겼죠ㅋㅋ 이 드라마에서만 나올 수 있는 방식이 재밌었고요.


+ 연주 날벼락: 길거리 걸으면서 "나랑 안맞나봐"하는 연주. 그걸 본 대현엄마. 대현엄마는 나 들으라고 한 소리냐고 뭐라합니다. ㅋㅋㅋㅋㅋ 연주 지나가다 날벼락ㅋㅋ 연주엄마가 대현가족에게 한 짓때문에 연주가 당했네요ㅋㅋㅋ


+  점장님 찾는 아이손님. 대현이 공짜로 제품 주곤했던 아이죠. 그걸 알게되는 샛별이가 나왔고요.


+ 비비크림 : 강지욱 메이크업 보더니 얼굴에 비비 발라서 허옇게 뜨는 대현ㅋㅋㅋㅋㅋ 웃겼죠.


+ 신성식 : 매콤한 비빔면+곱창집 콜라보. 먹고싶어졌죠ㅋ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슬픈 멜로디의 ost 노래 발매  : 임지수 - I'll Miss You : 가사 "we need a little time away but still I miss you I miss you I still miss your laugh, and I wanna hear it I am missing your voice, calling my name"


+ 팬시걸스 노래. 리메이크 노래에요. 유채영-Emotion(이모션) 1999년 노래. 원곡은 테크노노래ㅋㅋㅋ. 원곡 가사는 "그때는 몰랐었어 누굴 사랑하는 법 가질 수 없어 더욱 갖고싶도록 아쉬울 만큼만 꼭 달아나는 그런게 바로 다 사랑인걸"

+ 이 노래는 길거리에서 판촉하는 업장이나 나레이터 모델의 배경음악으로 많이 들리곤해서 익숙하죠.


+ '너무 쉽게 내맘을 보여줬어 너무 일찍 내 모든것을 줬어 항상 나를 속여 왔던 외로움에 또다시"는 팬시걸스가 한국가사 그대로 불렀죠. ㅋㅋㅋ 영어 가사는 "back then i didnt know the way how love somebody the magic make me want you more than ever you sweep away more i hold onto you the name of love with the magic love" 같이 들렸죠?


+ 팬시걸스의 빨간머리는 은별이 역 솔빈과 실제로 같은 걸그룹 라붐 해인.ㅋㅋ 노래에서 두 명의 목소리만 들리는 듯 했죠?


+ 인기가요 MC 등장ㅋㅋ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 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금토 밤 10시 방송하는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줄거리 감상후기 글입니다.




#편의점샛별이11회줄거리 #편의점샛별이 #드라마리뷰 #지창욱 #김유정 #한선화 #음문석 #김선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