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달싹 피인 표정들, 한국전력 배구단 오재성 리베로 세터 강민웅 선수 등 -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kovo 컵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달싹 피인 표정들, 한국전력 배구단 오재성 리베로 세터 강민웅 선수 등 -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kovo 컵

ForReal 2016. 10. 19. 18:11
반응형

한국전력의 세터와 리베로. 아마 시즌 내내 한전 배구단의 필수멤버일 이 포지션의 두 선수를 아래 담았어요. 강민웅 세터와 오재성 리베로 보여요!


경기를 풀고있는 두 선수의 표정 '-' 어떨까요?


한국전력의 코보컵 타임아웃

이러한 모습이 좀 뭔가 낯설기도 하고

옹기종기 , 감독님까지 엉덩이를 쭉빼고 머리를 맞댄 모습이 한전 분위기의 한 편을 말해주는 것 같기도 했어요. 


결승 경기를 준비하는 두 팀이 보이고 한전선수들도 코트에 모이고 있죠.


경기중에는 완전 꽉! 모이는 모습 볼 수 있고요.


한국전력 배구단은 2016 코보컵에서 우승했습니다.


강민웅 선수의 푸근한?_? 세터 웃음?_? 센터인 윤봉우 선수와 잘 맞았기 때문이겠죠?


리베로도 소통 많이 하는 한전.

내가 요 위치를 수비하겠다?_?

ㄱ...귀여운 오재성 리베로.


하지만 선수들은 항상 집중하면서 속은 날카로울 거에요

특히 세터는 더?


그런데 공 만지는 중에도 오재성 선수는 귀여움

리시브 연습 중에도 오재성 선수는 귀여움

리시브 연습하는데 역시 프로는 프로였어요 공이 몇번씩 예쁜 포물선 좋은 거리로 날아가 떨어지는데 신기했죠.


# 경기장의 표정들 # 플레이어의 표정들


아까운 공 놓친 것 같죠?

누워서 우는?_?ㅋㅋ 아니고 얼굴 가려버린 오재성 선수


강민웅 선수도 좋은 디그 하는 모습 보였었죠.

공에 달려가서 살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강민웅 선수 나라 잃은 표정?ㅋㅋㅋ같지만 득점한 뒤 오열 직전의 모습도 남았어요


겹쳤떵 아까웠떵


그리고 김진수 리베로의 위로받는 강민웅 세터.


후위, 저~~ 먼곳에서 힘! 껏! 토스를 쏴주던 강민웅 세터.

팔이 헐크가 되었어요 '-' !

그리고 이 공격은 성공했죠.


벤치의 오재성 선수


퇴근길의 오재성 선수.

치명적인 손동작이랄까


하지만 퇴근길에 팬들에게 싸인해주는 모습은 뭔가 작고 귀엽고 자꾸 그렇게 떠올라요

그리고 한국전력 우승 후에도 오재성 선수는 자꾸 귀여운 모습이 남았습니다.


ㅋㅋㅋ단장님 헹가레하다가 발에 차임.jpg

ㅋㅋㅋㅋㅋㅋ ㅠㅠㅋㅋㅋㅋㅋㅋㅋ

발에 차였는데 거기에 또 깔림.jpg ㅠㅠ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승컵 왕관 씌워진 오재성 리베로로 또 귀엽다고 쓰며 마무리합니다^0^ ㅋㅋ


▼ 관련글

- 공 때 빼고, 어리버리 수다꾼? 한전 서재덕 선수,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kovo컵

 - 결승 한전 핫씬의 눈물 젖은 우승 티셔츠, 윤봉우 김진수 전진용 선수 등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kovo 컵

 - 시즌 쫀쫀매치1탄, 레오 비치던 KB 용병 우드리스의 기복, 한전 용병 바로티 업그레이드 컴플릿, 한국전력 KB손해보험 1라운드 경기 정리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 건재한 혐의, 우승 혐의 유죄. 한국전력  전광인 선수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kovo 컵

 - 큰 폭풍 배구단, 대회 우승 화보 컷들, 수원 한국전력 창단 첫 우승 후 - 2016 청주 코보컵 

 - 샌드위치에 들어간 개미지옥 샐러드,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전광인 선수 -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kovo 컵

- 발효중 세탁물 포토제닉, 한전 오재성 전진용 안우재 선수 한국전력 - 2016 청주 kovo컵

단합 어디에서 했을까 궁금해지는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후인정 코치 등 in 청주체육관 - 2016 청주 KOVO컵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