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시호의 물빠진 아빠 구하기? 문성민 몸 근육, 아들 시호리호 목욕탕 위치? 문성민 배구팀 어디? 현대캐피탈 배구단 베이스캠프 캐슬 오브 스카이워커스 소개 본문

기타/tv

시호의 물빠진 아빠 구하기? 문성민 몸 근육, 아들 시호리호 목욕탕 위치? 문성민 배구팀 어디? 현대캐피탈 배구단 베이스캠프 캐슬 오브 스카이워커스 소개

ForReal 2018. 5. 11. 02:50
반응형

  슈퍼맨이 돌아왔다 5월 13일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배구선수 문성민 부자, '시호리호네' 모습이 지난 주에 또 보였죠.

  시호리호네 티저 영상에서는 아빠 문성민과 첫째 아들 시호가 목욕탕 같은 곳에 가서 물장난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었습니다.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수건 각도ㄷㄷ>


  수영복만 입고있는 문성민 선수를 '만찢 비율' '하얗고 넓은 태평양 등판'의 자막과 함께 소개하면서 영상이 시작했는데요. 재밌는 건 등장과 함께 깔린 BGM이었죠. 가사에서 "Moon~" 하는 브루노마스의 24k Magic이 들렸죠. 마치 문부자의 '문'을 부르는 듯한 위트가 재밌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문성민 선수 응원가로 쓰여도 재밌겠다는 생각도 들었고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먼저 아들 시호가 아빠 얼굴에 샤워기 호스로 물을 틀어 쏴주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지난 주, 아빠가 비누를 묻힌 뒤 아들 시호를 막 씻기던 모습과 역상황이기도 했죠.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후 문부자는 목욕탕에서 물놀이를 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시호는 공을 갖고 놀았죠. 문성민 선수는 "재미쪄요?"하면서 잘 놀아주는 모습이 보였고요. 그리고 서로 물 뿌리고 물장난을 치는 문성민-시호 부자의 모습이 이어졌는데요. 놀다가 문성민 선수는 다시 힘조절을 실패하는 듯(?) 물을 공치듯이 치는, 거의 목욕탕물 스파이크를 보여줬고, 사방으로 튀는 물에 시호가 정신 못차리게 하기도 했습니다. 사실 물은 문성민 선수 본인 얼굴에 쏜 것 같았지만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그리고 슈돌 본방을 궁금하게 하는 질문이 이어졌는데요. "시호는 아빠를 어떻게 구할까?"였습니다. 문성민 선수는 얼굴을 물에 담그며 시호를 재밌게 해주다가, 물에서 오랫동안 나오지않고 잠수했는데요. 처음에는 재밌어하던 시호가 아빠가 나오지않자 당황해서 어쩔줄 몰라하며 아빠를 구하려고 "안돼. 윽 안돼."하면서 아빠에게 손을 뻗으며 끝났죠. 물에는 들어가지 못하고 낑낑거리며 아빠에게 손을 뻗는 시호의 모습이 너무 귀여웠는데요. 정말 시호는 문아빠를 어떻게 구했을까요?


  영상에서는 머리카락을 잡아낸 것처럼 보였는데요. 조금 더 극적으로 생각하면 무서워하던 물에 자기가 뛰어들어서 아빠를 들려고 하지않았을까 상상이 되기도 합니다.

  여하튼 문성민-시호 부자의 특별판 2탄이 궁금해지네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한편 예고편을 본 시청자들은 왜 목욕탕에 아무도 없을까 궁금해할지도 모르는데요. 아마 저 목욕탕은 문성민 선수의 배구 구단,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배구단'의 숙소 내 목욕탕으로 보입니다.


<DJH>


  현대 배구단은 구단 연고지인 천안에 베이스캠프를 뒀죠. 280억원을 투자해서 최첨단 시설을 2013년에 완성했습니다. 배구계에는 이런 투자가 흔히 있는 일이 아닌데요. 건물내에는 트레이닝 시스템뿐 아니라 배구에 집중하도록 여러 시설을 만들었다고 하는데 그 중 수중치료실도, 사우나도 있다 공개됐죠. 


<DJH>


  특히 예고 화면에서는 키 큰 배구 선수들에 맞춰서 샤워부스 칸막이도 3m, 샤워기 위치도 2.5m 높이는 될 것 같은 시설이 보이기도 했습니다. 또 목욕탕 밖에 준비 되어있는 수건은 깔끔하게 호텔식처럼(?) 쌓아올려져있기도 했죠.


<DJH>

<캐슬 오브 스카이워커스 건물 사진>


  현대캐피탈 배구단의 베이스캠프는 캐슬 오브 스카이워커스라는 이름을 갖고 있는데요. djh 황두진 건축가의 작품으로, 건물 가운데가 기둥없이 뚫려, 중앙은 연습 구장으로, 둘러싸고 있는 공간은 기타 시설및 숙소로 활용할 수 있는 3차원 중정식 건물입니다. 한 tv프로그램에서는 지붕이 열리고, 햇빛을 차단했다 들였다하는 구조도 소개되기도 했는데요. 또 익스팬디드 메탈와 전면 유리가 교차되어 서있는 건물 외벽은 기능뿐 아니라 또 미관 또한 완성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전문시설 건축 디자인으로 호평을 얻으며 소개되고 있는 건물이기도 하죠.



  한편 지난 주 나시티를 입은 문아빠에 이어서 목욕탕에서 자신있게(?) 배를 드러낸 문성민 선수의 근육에 자막도, 그리고 비배구팬들도 놀라고 있는데요. 사실 배구팬들은 화보에서 익숙하게 본 풍경(?) 이기도 한 문성민 선수의 상의 탈의 모습인데요. 비시즌의 모습보다 시즌 가까운 모습으로 가져와야겠다 싶어서 사진을 찾아봤는데. 모르겠네요. 뭐가 다른지.

  여하튼 비시즌에 휴게소에서 먹방을 한다음에 목욕탕을 가도 저런 뱃살인게 실화 맞는지도 놀랍네요.


  문성민 가족의 2편이 담겨 나오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5월 13일 일요일 16시 50분부터 방영합니다. 


#슈퍼맨이돌아왔다 #슈돌 #슈돌문성민 #문성민아들 #시호리호 #문성민 #슈퍼맨이돌아왔다문성민 #문성민근육 #캐슬오브스카이워커스 #현대캐피탈배구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