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빚-신뢰 관념 상처+사랑도, 뷰티인사이드 3회 줄거리 리뷰, 이민기-이다희 재벌 남매 스캔들 기부 배틀, 류은호 강사라 러브라인 귀엽, 서현진 취항식 위기 쫄깃, 뷰인 ost 정리 케이윌 다비치 본문

기타/tv

빚-신뢰 관념 상처+사랑도, 뷰티인사이드 3회 줄거리 리뷰, 이민기-이다희 재벌 남매 스캔들 기부 배틀, 류은호 강사라 러브라인 귀엽, 서현진 취항식 위기 쫄깃, 뷰인 ost 정리 케이윌 다비치

ForReal 2018. 10. 9. 06:40
반응형

뷰티인사이드 3회 줄거리 리뷰, 방송보고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지난 회, 한세계(서현진 분)와 서도재(이민기 분)의 스캔들 기사 나고, 서도재가 세계를 구하며 끝났죠.


극본 임메아리 연출 송현욱 남기훈

JTBC 뷰티인사이드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엿먹어라 스캔들을 인정해버리는 한세계, 하지만

  3회에서는 서도재가 '비지니스 파트너'라서 구했다하고 '당신이든 말든 상관없었다' 말하며, 본인은 안면실인증을 숨기는 모습에 화난 한세계(한세계가 화난 확실한 이유는 아래에)가 스캔들을 인정해버리죠. 결국 서도재는 그렇게 하면 회사 주식으로 나앉는 사람들 이야기를 하면서 다시 세계의 마음을 바꾸고요.

  결국 기자들 앞에 서도재-한세계가 당당히 서서, 동행중에 찍힌 사진이라 설명하며 아무 사이도 아니라 밝힙니다.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도재-사라 기부 배틀 # 도재-세계 약점으로 한방씩 먹이기

  뷰티인사이드 3회 시청했는데요. 우선 떠오르는 재밌던 장면은 기부 배틀 장면이었습니다. 선호그룹에서 할아버지 유산을 받으려고 견제중인 이복 남매 강사라와 서도재죠. 두 사람은 기자들 앞에서 생리대 - 태블릿PC기부 배틀을 하는데요. 먼저 강사라의 생리대 10만대 기부 트럭이 들어와서 놀라던 와중 그 뒤로, 서도재의 태블릿PC기부 한다는 현수막의 훨씬 큰 트럭이 들어옵니다. ㅋㅋ 반전이라 더 재밌었고요.

  또 개인적으로 재밌던 장면은 서로의 비밀을 눈치챈 한세계와 서도재가 남들 앞에서 한방씩 먹이는 장면이었어요. 서도재는 은호네 부모님앞에서 "변한 날"을 언급하는데, 이후에 한세계도 사람들 앞에서 "못알아보는"이야기해서 서도재를 당황시키면서 갚아주죠ㅋㅋ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류은호(안재현 분)


  또 세계는 은호에게 강사라를 꼬시라고 하죠ㅋㅋ 은호의 작업을(?) 비웃고 거들떠 보지않던 강사라뒤에가서는 귀엽다고 느끼고요.ㅋㅋ 은호 빨래빨때 여자들이 구경하는 장면도 웃겼죠. ㅋㅋ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빚 - 신뢰 로 사람관계를 판단하는 차이때문에 나뉜 두 사람같죠(??)


# 한세계에 정색하는 서도재 무섭

  이번 회에는 겁주는 서도재는 무섭더라고요.

  봉사하러 가서, 나무로 인해 화면이 둘로 나뉜 장면에서 서도재와 한세계가 서로 협박하다가 싸웠죠. 특히 약점 쥐고있다는 세계의 얘기에 서도재는 비웃으면서 "난 당신이 누구든 뭐도 상관없이 당신 무너뜨릴 수 있어. 내가 입다물고 있는 매 순간이 당신에겐 빚이 되기 때문이지. 그 빚을 어떻게 갚게할 거 같은데 내가?"하고 정색하고 말했죠. 사람간의 것을 '빚'으로 이야기하는 서도재가 무서운 사람으로 보이기도 했고, 어떤 환경에서 자라난건지 상상이 가기도 했죠.


  서도재의 '빚' 관념은 세계가 '신뢰'로 대하던것과 달랐죠. 그리고 세계는 그에 화가 나 말하죠. "왜 믿는다고 했어요? 왜 믿으라고 했어요? 난 그게 화가 나는 거에요. 겨우 그 정도의 사람한테 들켜버린 내가. 기대해버린 내가 싫은거에요."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티로드항공 취항식


# 장경구와의 위기 고개고개 넘어 모면하는 세계 장면 쫄깃

  그렇게 싸우던 세계-도재이지만 결국 세계는 '신뢰'로 행동한 것 같았고, 그로인해 도재와의 관계가 진전시키는 듯 보였습니다. 마지막 장경구 서울지방 항공청장과의 일화요.

  항공사 취항식에 여러 인사들이 오자, 비서는 인사들의 사진을 보여주며 도재에게 사람을 구분시키는 걸 도와주죠. 하지만 장경구는 옷에 뭔가를 쏟아 겉옷을 벗고 다시 등장하고요. 그가 서도재에게 인사하는데 서도재는 그를 못알아봅니다. 일촉즉발의 상황에서 세계는 장경구를 잡지에서 봤다며 아는 척하고 이름을 장경구 자신이 말하게 해서 위기를 모면하죠.

  '관종'이라는 장경구라는 설명도, 또 세계가 한물음 한물음에 간신히 위기고개를 하나씩 넘어가는 순간들도 쫄깃하고 재밌게 시청했습니다.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 '겁도 없이ㅋ' 하더니 '같이 잡시다', 응?

  하지만 이 일 뒤에 도재에게 세계는 도재가 했던 말대로 복수합니다. "당신이든 말든 상관없었을 테니까. 당신인줄 몰라도 도왔을테니까"하면서요. 도재는 그랬던 세계의 대답을 떠올리며 "도 없이"하면서 세계에게 가서 솔직해질 기회를 잡으려 한다면서 "바빠요? 이따 같이 잡시다 나랑"하죠. ? ? 이 부분은 이해가 잘 안갔습니다. 다음 회에 설명을 해줄 것 같은데요


<JTBC 뷰티인사이드 방송화면>

머릿결이 반짝이는 게 예뿌져


  하지만 추측을 해본다면 ....... 그동안 서도재는 자기한테 기어오르는 사람도 별로 없을테고, 자신을 빚지게 한 사람인 동시에 자신이 한 방식으로 역도발하는 세계가 매력적으로 느껴져서 '겁도 없이'하면서 웃었던것같죠? 마치 강사라가 은호의 하트그린 커피를 보고 귀엽다고 웃었던 것처럼이요(?)

  그리고 서도재는 사실 세계가 '솔직해질 기회'라며 한 말에 동요하고 있었던거고, 상처를 걱정했던 도재는 마음속은 따뜻한 사람이었던거고, 겉으로만 '비지니스 파트너'어쩌구 한것이었던걸까요? 그래서 삐뚤어진 방식으로 세계에게 관심을 표현하려고 '잡시다 어쩌구' 한걸까요....? ???  다음회에 설명이 나오겠죠?  ㅋㅋㅋ


  아~ 서도재가 같이 비행기 타고 어디 가자고 하는 말 아니에요? ㅋㅋㅋ 비행기에서 세계가 잘 잤으니까요 ㅋㅋㅋㅋ


#

  한편 아이를 잃은 엄마를 교통사고에서 구하는 도재가 잠시 쇼크가 있기도 했죠. 서도재는 과거의 할머니를 기억해낼까요? 어떤 변화가 나오게될까요? 



+ 이번회에 강사라-은호가 만난 곳은 로고 대충보곤 폴바셋인줄알았는데 드 초콜렛 커피ㅋㅋ였죠. 


+ 낑깡이 넘 귀엽ㅠㅠ 팩뗀거보고 앉을 때ㅋㅋㅋ


+ 조선백자ㅋㅋㅋ에 비유하니 백자쳐다보는 서도재ㅋㅋㅋㅋ백자를 보면서 떠올릴때 ㅋㅋㅋ


+ 촬영장소 : 쁘띠프랑스는 은호가 사는 동네나 세계가 사는 동네인가요? 


+현재까지 ost 정리

로시 - 구름 <- 이번 회에 은호-강사라 만났을 때 나온 설레는 노래??? "안아주고싶다 정말 진심이야 구름아구름아 날 감싸줘"


빈센트-the beauty inside(with 2morro)


2morro - the beauty inside 영어 버젼 <- 서도재가 씻고 옷입고, 미용실에서 메이크업 받을 때 나온 노래 ? ? 확실히 모르겠어요. "그냥 끌리는건지 정말 설레는건지 나도 모르게 너만을 바라보고 있네 이젠 나의 손을 잡아봐요 giving me the joy of your love ?? 이제 나와같이 걸어봐요"


  다비치 - 꿈처럼 내린 <- 쟈켓 덮어줄 때, 교통사고 났을 때 나온 노래에요, 가사 "살며시 그대 숨결 불어오죠. 한 걸음 다가온 그대란 음영에 애써 감워두며 꺼내지 못한 말 늘 곁에 있어줘요 그대 내겐 따스한 어제의 꿈처럼 내린 사랑이죠"


  케이윌 - 내 생에 아름다운 <- 이곡은 3회 마지막에 나왔죠. "수평선~멀리 그대의 별 되어 나 그대를 지킬테요 내 삶의 가장 아름다운 시간들 나 그댈 위해 간직해온 짙은 숨결 전해지길 바래요 오직 나 그대가"


  웬디(레드벨벳) - Good bye <- "난 여기있는데 나를 몰라보네요 너무 보고싶어 한참 기다렸는데 우리 다시 ? 그냥 멍하니 서있네요. 안녕안녕안녕 굿바이 .... 시간이 남아도 변치않는 향기가 나를 알아보나요 나를 찾았나요."가사의 노래 맞죠? 좋죠ㅠㅠ


#뷰티인사이드 #뷰티인사이드3회 #줄거리 #리뷰 #대사 #드라마 #서현진 #이민기 #이다희 #안재현 #drama #beautyinside #koreadrama #kdrama #summary #JTBC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