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충격진실 둘? item(아이템) 13,14회 줄거리 리뷰, 다인이 살아있다? 반지 얼굴 변화 요한=신부, 주지훈 아버지 살인자, 김강우-진세연 엄마 범인 김태구? 강곤 본명 김성규? 본문

기타/tv

충격진실 둘? item(아이템) 13,14회 줄거리 리뷰, 다인이 살아있다? 반지 얼굴 변화 요한=신부, 주지훈 아버지 살인자, 김강우-진세연 엄마 범인 김태구? 강곤 본명 김성규?

ForReal 2019. 3. 5. 02:38
반응형

item아이템 13,14회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하고 정리해놓는 공책이에요


지난 회, 살인 누명을 쓴 강곤(주지훈 분)인데 조카 다인이(신린아 분)까지 잃었죠. 

13-14회에선


극본 정이도

연출 김성욱 박미연


MBC item


13-14회

MBC 아이템 방송화면


# 사진 속에서 점점 사라지는 다인


  병실에서 울던 강곤은 침대옆에 찢어진 사진을 발견합니다. 사진을 붙여보지만 아무일도 일어나지않죠.

  한편 병원 몰카를 보면서 신나게 웃는 조세황 (ㅂㄷㅂㄷ)


  그런데 시간이 지날 수록 사진속 다인이가 사라집니다.


# 강곤 체포하라는 한유나-차장


  총기에서 강곤-유철주 두 지문이 나오지만 체포하라 시키는 한유나 검사. 소영 부녀의 설득에도 불구하고 차장도 체포하라 하고요. 

  "한검사님은 소중한 사람 잃어보신 적 없으시죠?" "저는 제 방식대로 소중한 사람 지킬겁니다."


  강곤은 유철주가 누군가에게 조종당하듯이 죽었다고 설명합니다. 이동철 순경 사건(향수)과 연결시키는 강곤. 이를 듣고 신소영은 "범인은 우리와 게임은 하고있는걸지도... 우리가 혼란에 빠진걸 즐기고 있는거죠." 말합니다.


MBC 아이템 방송화면


# 조세황의 향수에 방학재도?


  방학재는 밤중에 소장님 면담한다고 나가고, 조세황과 만나죠. "오랜만이에요 방학재씨" "회장님이 어쩐일로 또 오셨다요" 방학재가 강검사한테 '소원의 방'등 정보를 말한건 조세황이 시킨 일이었어요. 방학재는 고대수와 조세황 집에 도둑질하러 갔었다고 했죠. 조세황은 방학재에게 향수를 뿌립니다. 기억잃는 방학재.


  방학재는 뉴스에서 강곤을 보자 뭔가 떠올립니다. 


MBC 아이템 방송화면


# 유철주 자살 목격한 노숙자, 죽음


  소영은 유철주 현장을 살펴보다가 노숙자 중 목격자가 있을거라 생각하고 한 여자 노숙자에게 말걸죠. 이는 조세황의 폴라로이드 속의 모습과 같고요.

  소영은 한유나가 이미 '목격자'에 대해 알고 있자 한검사가 증거를 없애는 듯한 낌새를 알아챕니다. (cctv도 싹 지워졌었죠.)


  목격자를 지인 집에 맡기고 안정시킨 뒤에 유철주 자살했다는 제스춰의 증언을 받는 소영.

  하지만 한유나쪽이 잡으려하고, 목격자는 도망치다가 조세황의 향수에 당하죠. 조세황이 신소영에게 전화해 안내하고, 신소영의 눈 앞에서 차에 치이는 목격자.


MBC 아이템 방송화면


# 이번 회 두개의 충격 진실


  16년 전 엄마를 죽인 살인마를 죽이고싶었단 신소영의 이야기와 과거가 보였죠. 그 과거의 경찰서에서 슬퍼하던 다른 소년은 강곤? 알고보니 강곤의 아버지가 신소영 엄마 죽은 사건의 살인자였던 것 같죠? (헐... ) (+ 강곤은 교회에 가서 아버지가 살인자란걸 말했죠)


  반지를 끼고 기도하던 신부는 후배형사 요한으로 얼굴이 변하죠.

 (+헐... 이름이 요한인이유가? 또 왜그렇게 선배 소영을 귀여워했는지 이해갔죠. 정진역?에서도 신부가 사라지고 요한이 나타났었죠? 비오는 날 옥상에서도 그랬었나요?)


# 여자옷 냄새맡는 조세황?


  한 여자옷 냄새를 맡으면서 과거 기억을 떠올리는 조세황(?) 조세황은 한유나 옷의 냄새도 맡으면서 "엄마 냄새 기억나요?"하기도 하죠. (+ 그럼 냄새1번은 조세황의 엄마 옷일까요?)

  또 조세황은 "내가 한검사님의 생명의 은인"이라 하죠.


MBC 아이템 방송화면


# "다인이가 살아있어!"


  다인이의 부검 안하고, 다인이의 상을 치루는 강곤. 강곤은 3건의 연쇄살인에 휘말려 뉴스에도 뜹니다



  흰 국화를 다인이에게 보내는 조세황. 분노하는 강곤. 


  한편 다인이는 오로라가 뜬 석조 성(?)같은 곳에 혼자 있죠?_? "삼촌"부르는걸 상집에 있던 강곤이 듣고요. 강곤에겐 다인이가 불던 멜로디언이 스스로 움직이는게 보이기도 합니다. 강곤은 느끼죠 "살아있다 다인이가 살아있어." 


# 예고편에 화장실에 또 피가... 조세황이 청장을 때리고. 예고편 속에 김태구의 아들 김성규가 강곤의 본명일까요?


+ 강곤 아버지때문에 조세황 엄마도 죽은걸까요? 


+ 조세황이 한검사를 살렸다는 말은 안죽이고 살려뒀다는 말일까요? 드림월드 참사때 한유나를 대신 살려준 얘기라도 있을까요? 


+ 방학재가 품고있는 진실 뭘까요? 아무것도 모른채 그냥 이용당하게 될까요? 방학재가 무슨 일하게될지도 궁금해요.


+ 신부님과 요한은 진짜 얼굴이 뭐인걸까요? 같은 몸의 두 의식인걸까요--; 그 반지 궁금.


+ 현대사회에서 향수같은 아이템 있으면 절대로 타살 증명 못하겠네요....? 엄청 무서운 무기죠.


+ 그러니까 방학재-고대수가 같이 조세황 소원의 방을 털려고 갔던거고. 그래서 조세황이 저번에 화내서 고대수를 쫓던거고? 


+ 월화 밤 10시 MBC 아이템 드라마입니다.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 ~_~


#드라마아이템 #아이템 #주지훈드라마 #item줄거리 #item리뷰 #드라마 #아이템 #아이템13회14회줄거리 #주지훈 #진세연 #김강우 #신계장 #앨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