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저스티스 17,18회 줄거리뷰, 성상납 장소-남원식당-동생죽음 진실까지 확인한 최진혁(태경), 나나 아빠 서동석 충격예고? 장영미 일기장 정혜진(이서안) 협박, 조현우탈출? 서동석, 몰아보기 언제 본문

기타/tv

저스티스 17,18회 줄거리뷰, 성상납 장소-남원식당-동생죽음 진실까지 확인한 최진혁(태경), 나나 아빠 서동석 충격예고? 장영미 일기장 정혜진(이서안) 협박, 조현우탈출? 서동석, 몰아보기 언제

ForReal 2019. 8. 14. 23:12
반응형

저스티스 17,18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송회장-조현우-이태경 세 사람이 함께 만나며 끝났죠. 

17-18회에서는, 장영미 일기로 협박하는 사람이 나타났죠.


극본 정찬미

연출 조웅 황승기 


KBS 저스티스


17-18회

줄거리 리뷰



KBS 저스티스 방송화면



# 태경에게서 조현우를 떼 놓는 송회장


  로비에 낯선 검사들이 조현우를 체포합니다.

  태경이 조현우 조사실에 가서 장영미 어딨냐 질문합니다. USB 영상봤다는 말에 조현우는 "봤어요 남원식당? 봤으면 죽을텐데?"합니다. 


  차장검사는 장영미 범중-장엔터 일 아는걸로 송회장은 압박해보지만, 반대로 송회장은 인사권자임을 알리죠. 


  결국 송회장 계획대로 조현우는 풀려나고, 태경이 USB봤다고한걸 송회장에게 말합니다. "이태경도 죽어요?" 물음에 고민하는 송회장. 


KBS 저스티스 방송화면



# '장영미 일기'를 보내는 누군가의 문자?


  태경은 남원식당 골목에서 cctv에서 이동하던 사람들의 위치가 그려집니다. 흥분해 식당 문을 부수고 들어가는 태경

  태경과 서연아는 식당 뒷골목을 둘러봅니다. 그 때 울리는 문자. "장영미 꼭 찾아 하는거 보면서 나머지 단서도 준다"하면서 장영미의 사라진 일기 사진이 도착해요. 

  반면 송회장은 장영미의 일기를 공개한다고 협박받고 있어요. 


KBS 저스티스 방송화면 _ 송회장 아들


# 대진과 태주의 관계? 


  자료를 정리하다 택배기사 사진을 보는 송회장의 아들 대진. "그 사진 뭐에요? 그 택배기사 아는 사람같아서요" "변호사님 동생을요?"

  대진은 예전에 그 일 있고. 매일 가방 들어주던 친구, 차에 뛰어들었을 때 구해준 친구가 태주였다는 얘기를 송회장에게 합니다. "누가 태주를 죽였을까요 그 착한애를?" 아버지에게 묻는 대진. (송회장은 알았던듯???)


KBS 저스티스 방송화면 _ 장혜진


# 정혜진 손에 들어간 일기 


  장영미와 같이 왔던 장엔터 정혜진을 떠올리는 태경.정혜진은 태경과 만나서, 남원식당-범중건설에 대해 모른척합니다. 


  "지난번 영화오디션 본건 어떻게 됐어요? 관계자들이랑 술자리했던 .... 이번에도 안되면 저 가만히 안있어요. 그것때문에 제가 무슨짓까지 헀는데 그러면 안돼죠" "내가 스폰 하나 잡아준다니깐? 뭐하러 이렇게 사냐?" "그 영화 안돼면 저 다 폭로할거에요" 


  일기장은 장영미와 친하던 남자 매니저에게 있었죠. 서연아-태경과 남원골목에서 만나 일기장을 주려는 매니져인데, 일기장은 이미 사라져있죠. 일기장은 장혜진의 손에 들어갔습니다. 


  장혜진은 송회장에게 찾아가서 일기장을 내밀며 "제 침묵의 대가를 주셨으면 합니다."하며 명함을 내밀어요. "성공하고싶어요."


KBS 저스티스 방송화면 _ 



# 남원식당=성상납장소, 동생 죽음의 이유 확인한 태경


  매니져에게 일기의 내용을 들은 서연아와 태경은 남원식당 주변 방들을 다 뒤져 남자들과 만났다는 일기속의 그 방을 찾아냅니다. 식당에 드나드는척하면서 성상납이 있었고, 성상납 동영상이 USB에 있었고, 그 USB때문에 동생죽은걸 알아채는 태경.


  송회장은 탁수호. 위기의 정진을 구하고, 범중을 키운건 남원식당이라 말하는 두 사람 그 말에 탁수호는 "그러게 그 좋은걸 왜 없애. 이태경 하나만 없애면 끝날걸?" 물었죠.


  남원식당에 송회장을 부르는 태경. "아직도 나한테 할 말이 없어?" 물어요. "태경아 우리 다 때려치우고 근사한 술집이나 차려서 술이나 마시며 살까?" "그래서 내 동생도 죽였어? 형 쭉쭉 올라가는 길에 방해되니까?" 태경의 화를, 주먹을 다 받아주는 송회장


KBS 저스티스 방송화면 


KBS 저스티스 방송화면 


# 나가고싶다는 장영미-조현우, 방에 찾아오는 탁수호


  방에 갇혀잇던 장영미. cctv가 있는걸 보고 병으로 자살하는 척하고 조현우가 방으로 가요. 나가고싶다는 장영미에게 "나도 여깄는거 짜증나는데"하는 조현우. 그리고 뭔가를 계획하는 모습???


  그런데 장영미 방에 온 탁수호. (무섭) "안녕"




+ 예고편에 남원식당 주인이 탁수호인것처럼 보였죠?


+ 내일 아침 11시 10분에 몰아보기 방송한다고 해요. ! 그리고 밤에는 본방송 19-20회 방송. (자막이 빨리 지나가서 내일 결방인줄알고 놀랐어요ㅋㅋㅋ)


+ 송회장 아들이 한말....ㅠㅠ... 죽은 태주 너무 불쌍했죠 착한애를. 


+ 최과장? 반쪽 얼굴보고 깜놀...무섭


+ 정혜진 역에 과거 걸그룹활동했던 수미(?) =본명 배우 이서안


+ 탁수호가 전에 직접 처리한다고 했는데 .... 장영미 ㅠㅠ...


+  남원식당을 걸린걸 알게된 송회장은 "서동석 움직여야할것같습니다." 전화해요. (서연아의 아버지. 법무부장관후보) 탁수호-서동석-송회장 세 사람이 동석해요. 

  이후 서동석은 딸 연아가 행복했으면 좋겠다 얘기하죠.

  서동석이 영상에 찍힌 사람일것같죠? (ㅠㅠ..... 서연아 어뜨케....)


+ 수목 밤 10시 KBS <저스티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저스티스리뷰 #저스티스17회18회줄거리 #손현주 #최진혁 #나나 #박성훈 #드라마 #KBS드라마저스티스 #장영미 #조현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