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코보컵 우승 예열 중이던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웜업존 사랑 방신봉, 안우재 선수, 장병철 코치 등, 학진 배구 시구-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kovo 컵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코보컵 우승 예열 중이던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웜업존 사랑 방신봉, 안우재 선수, 장병철 코치 등, 학진 배구 시구-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kovo 컵

ForReal 2016. 10. 17. 21:27
반응형

16-17 시즌 전 외국인 선수까지 모두 출전하며 시즌을 먼저 실험하는 느낌의 대회가 있었죠.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대회. 아래에는 그 대회에서 창단 첫 우승컵을 들었던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모습 보입니다. 그리고 우승 예열시키는 모습들도요. 특히 팀에 화이팅 남다르게 불어넣어줬던 방신봉 안우재 선수 이 포스팅에 담았고요. 한전의 조각미남 한 분도 담겼어요ㅋㅋ 누구일까요?_?


2016 코보컵 경기장.

청주실내체육관은 만석이었습니다. 완벽한 만석. 무서운 만석. 그리고 오만석님이 시구를 했었죠 (응?) 진짜에요. 진짜.


한국전력의 준결승전 공풍선 날아다니던 그 코트,


청주코보컵의 볼보이들이 소개되면서 경기 시작 전 긴장을 주기도 했어요.

그나저나 볼보이들 잘생김...^^.....헤헤헿.ㅎ.ㅎ. 이게 아니라.


한국전력 배구단의 준비하는 선수들도 보였고.

서재덕 선수의 부상으로 코트 채우던 주상용 선수의 몸푸는 모습도 남았고요.


또 교체되어 코트에서 활력 불어넣던 한전 정주형 선수도 보였어요. 프로필 92년생 192cm 세터ㅋ_ㅋ 발랄한 한 모습!


하지만 이 92년생의 발랄함이 75년생의 발랄함을 감히 따라갈 수가 없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


한전의 75년생, 블락 감좋은 베테랑 형님 아래 선수요. ㅋㅋ

코치진도 모두 좋아서 박수치고 쳐다보게 하는 웜업존 사랑 세레머니의 1인자ㅋㅋㅋ

한전 6번 방신봉 선수.


한전의 결승전에도 준결승전에도 들어가서 승부처에 포인트 내면서 사랑하는 그 곳으로 달려가던 방신봉 선수ㅋㅋ


방신봉 선수가 만든 빨간 파도.jpg도 보였어요ㅋㅋ


사실 방신봉 선수는 코보컵 예선에서부터 선수들에게 블로킹에 대해 코칭하는 것 같은 모습이 많이 보였어요.

사실 한전 센터 플레잉 코치?_?같다는 생각이 들었고요.


아래는 그런 방신봉 대형님을 잘 모시는ㅋㅋ

안우재 선수ㅋㅋㅋ 으쌰으쌰 팔꿈치 안마중


# 잘생겼다 양학진!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배구편 에이스였던 배우 학진이 시구와 이벤트를 위해 찾아왔어요ㅋㅋ

바구니에 공을 받은 한 팬에게 따봉 중인 모습

사진은 너무 멀어서(핑계를 댄다) 잘생기게 나오진 않...ㅠ..ㅠ.. 


그리고 배우 학진은 배구선수 출신이죠. 시구를 강서브로 넣었어요ㅋㅋ 그렇게 항공의 신 모선수가 리시브를 받고 팔목을 아파하는 모습?_? 퍼포먼스?_?했던 기억도 납니다.


여하튼 이렇게 시구했던 준결승 날의 한전은

승리하고 돌아갔고요.

전력 분석관님도 아가와 만나고 돌아간 모습 하나와


# 한전 벤치의 조각 한 작품


한전 벤치에 조각이 하나 있었어요 뗴땅에 뗴땅에

장병철 코치님

혼자 저 뒤에서 기록? 보면서 씨에프 찍는 줄 알았떠여


훈련? 몸풀기 중인데 장병철 꼬띠님 넘나 멋뗭

이건 반띡'-'

(사죄)


마무리는 이렇게 코보컵 우승 예열이 되는 것을 보여주던 한전 배구단.

우승 티셔츠를 입는 그 날의 장면으로.


한전 신인 1년차 안우재 선수. 프로데뷔 후 첫 우승 티셔츠겠죠^^


우승티 모습으로, 다음 포스팅을 예고하며(?) 마무리할게요!


▼ 관련글

- 공 때 빼고, 어리버리 수다꾼? 한전 서재덕 선수,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kovo컵

 - 결승 한전 핫씬의 눈물 젖은 우승 티셔츠, 윤봉우 김진수 전진용 선수 등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kovo 컵

 - 시즌 쫀쫀매치1탄, 레오 비치던 KB 용병 우드리스의 기복, 한전 용병 바로티 업그레이드 컴플릿, 한국전력 KB손해보험 1라운드 경기 정리 - 2016-2017 V리그 프로배구


 - 체육관의 젖병 쥔 거포, 한전 서재덕 선수,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kovo컵

 - 건재한 혐의, 우승 혐의 유죄. 한국전력  전광인 선수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kovo 컵

 - 큰 폭풍 배구단, 대회 우승 화보 컷들, 수원 한국전력 창단 첫 우승 후 - 2016 청주 코보컵 

 - 샌드위치에 들어간 개미지옥 샐러드,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전광인 선수 - 2016 청주 코보컵 프로배구대회 kovo 컵

- 발효중 세탁물 포토제닉, 한전 오재성 전진용 안우재 선수 한국전력 - 2016 청주 kovo컵

단합 어디에서 했을까 궁금해지는 한국전력 빅스톰 배구단, 후인정 코치 등 in 청주체육관 - 2016 청주 KOVO컵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