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변호인+개늑시? 토일드라마 무법 변호사 라이브 후속, 무법변호사 인물관계도 제목 뜻? 기성 어디? 인증 이벤트, 최민수 폭소 이혜영 악? 기획의도, 봉상필 하재이 실종된 엄마 본문

기타/tv

변호인+개늑시? 토일드라마 무법 변호사 라이브 후속, 무법변호사 인물관계도 제목 뜻? 기성 어디? 인증 이벤트, 최민수 폭소 이혜영 악? 기획의도, 봉상필 하재이 실종된 엄마

ForReal 2018. 5. 10. 19:29
반응형

tvN 새 토일드라마 무법 변호사 의 등장인물, 배우, 인물관계도, 몇부작, 소개, 제작진 감독-작가 정보 등 정리해요!


<무법 변호사의 배경, 무법 도시 '기성>

  안개가 쌓인 드라마의 배경 기성의 모습이 무법 변호사 홈페이지에서부터 보였는데요. 비단으로 쌓은 성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정갈하고 고요한 안개의 얼굴이지만 알고보면 판사부터 언론, 정치인까지 결탁하고 있는 악의 블랙홀같은 도시라고 하네요.


# 변호인 작가, 개늑시 감독의 만남, 안봐도 법액션 기대?

  요즘 tvN 방송을 보면 광고 중에 매~일 몇~번 씩이나 보이는 드라마 광고가 있죠. 배우 이준기 얼굴이 나오고 제목을 기억할 수 밖에 없는 드라마요. '무법 변호사.'란 제목이죠. 무법 변호사 제작진은 먼저 영화 변호인-공조, 드라마 리멤버-아들의 전쟁의 윤현호 작가와, 개와 늑대의 시-무신-화정-결혼계약 을 연출했던 김진민 감독이 만난다고 하는데요. 드라마에서 법+액션이 그려질 모습이 벌써 기대되기도 하죠. 영화 변호인 + 개늑시 일 것 같은 기대를 하게하는 제작진, 윤현호-김진민의 만남. 이를 볼 수 있는 이 싸움 좀 아는 변호사(?)의 모습은 지난 주 경찰들의 삶을 그리고 종영한 5월 6일 tvN 라이브 후속으로 무법변호사 방송에서 5월 12일부터 볼 수 있다고 합니다.



# 무법 변호사 제목 뜻은, 하나가 아니다?

  무법 변호사 제목을 보면, 법을 안지키고 무시하고(?) 악랄하고 막가파인 변호사가 먼저 떠오르기도 하죠. '무법지대'이런 말이 익숙하니까요. 드라마 소개에서도 우선 그렇더라고요. "무법(無法) 변호사"가 "무법(武法) 변호사"가 된다고 나와있죠. 원래 법이 없는 것처럼 '주먹을 쓰던' 폭같은 주인공인데요. 이후 주먹이 아닌 '법을 무기로' 쓰는 변호사로 변해가는 모습을 담아간다고 설명되어 있더라고요. 뒤에는 무기할때 무武였어요. 

  그리고 티져 영상에서 배우 서예지가 맡은 여자 변호사 하재이 역이 그걸 도와주지않을까 추측되기도 하고요. 


# 드라마 무법 변호사, 등장인물 소개

  우선 중요 주인공은 네명 같습니다. 티져에서 자세히 보였던 배우 이준기-서예지가 정의의 편이고, 그를 상대하는 악의 무리(?)에 배우 이해영-최민수가 보여요.



  먼저 이준기가 맡은 봉상필조직에 몸담으면서 법을 더 잘 알게된 '조폭변호사'라고 하네요. 엄마가 인권변호사였는데 죽었고, 그를 기른 외삼촌이 조폭이었다고 하는데 엄마와 외삼촌 설정 재밌죠ㅋㅋ 그리고 봉상필은 엄마의 복수를 하려고 싸우나봅니다.


  또 배우 서예지가 연기하는 하재이는 판사를 때려서 업무정지 먹은 변호사가 사무장이 됐다고 해요. 티져 영상에서 무서운거 하나없는 여자변호사가 보였었죠. 인물 소개에도 악으로 깡으로 공부했다고 하네요. 봉상필도 엄마의 복수를 하고싶은 것처럼 하재이도 실종된 엄마 과거가 있나봐요. 엄마 과거가 비밀속에 있어서 흥미로와보이죠? 또 서예지 배우의 낮은 목소리와 전문직 역할이 잘 맞을것같아서 기대됐어요.


  배우 이준기는 최근 드라마 보보경심려-크리미널 마인드에서 볼 수 있었죠. 또 배우 서예지는 화랑-구해줘로 눈길 끌었고요. 네이버tv에 있는 대본리딩 현장 영상을 봤는데 이미 멋있더라고요. 



  그리고 배우 이혜영 분의 차문숙기성지법 부장판사라고 해요. 절대권력같은 존재지만 탐욕스러운 사람 '비리의 화신'이라고 해요. 봉상필때문에 권력이 흔들리면서 갈등생기나봐요. 미리 공개된 화면에서 존재감이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배우 최민수가 연기하는 건 오주그룹 회장 안오주. 깡패출신의 재벌로. 파렴치안 과거와 추악한 본색이 있다고 하네요. 차문숙 옆에서 영향력을 행사한다고 해요. 

  카리스마 있는 두 배우가 얼마나 악할지 기대되죠.


  배우 이혜영은 최근 드라마 '마더'에서 사람들을 울렸었죠. 배우 최민수는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 사람들을 웃겼?고요.ㅋㅋ


# 무법 변호사 인물관계도? 

  무법 변호사의 인물 관계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무법 로펌의 2-3인자도 보이고, 의문의 하재이의 가족.

봉상필의 엄마와 외삼촌도 보이죠.


이 위의 등장인물들은 '악의 세력' 관계도라고 해요.

배우 안내상, 염혜란 등 개성+연기력 모두 뿜는 배우들도 기대하게 했어요.

아역에 아기 홍길동으로 봤던 이로운 군도 보이더라고요.


티져에서는 이 두 배우가 마주보고있는 씬에서

두 사람의 옆모습부터 장난아니더라고요.


# 시청하는김에 무법 변호사 시청 이벤트 참여하세요ㅋㅋ

홈페이지에서는 여러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고요.

네이버tv구독 인증샷을 남기고 페북좋아요 누르면

사인포스터와 맥주잔 세트 준대요ㅋㅋ

tvN 박혀있는 맥주잔세트 좀 탐나는데요?ㅋㅋ


또 스타필드 고양에서 무법변호사 인증샷남기면

스폐셜 굿즈도 준다고 하는 이벤트도 하네요.

13일까지니까 보자마자 참여하세요ㅋㅋ



맥주잔세트 탐난다




그리고 웃긴 사진도 발견했어요.

제작 발표회때ㅋㅋㅋㅋ

배우 최민수님의 살신성인장면ㅋㅋㅋ

왜 아래같은 포즈를?ㅋㅋㅋ

이게 혹시 드라마에 나오는 포즈같은 건가요?


<무법 변호사 드라마 기획의도>


# 거악 소탕 법정 활극 기대

  토일 전작 라이브에서처럼 부패한 세상을 보여주고 '공분'을 끌어내면서 시청자에게 삶의 의미를 돌아보게 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 드라마 기획의도가 보이는데요. '거악 소탕 법정 활극'이 호쾌한 액션부터, 또 두 주인공의 살짝씩 비추는 러브라인, 그리고 압도하는 악의 얼굴 그림까지도 기대됩니다. 과연 그동안 보여주던 부패한 세상과는  다른 그림이 나올까요?

  5월 12일 토요일 밤 9시 첫 방송 무법 변호사 에요.



#무법변호사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이준기 #서예지 #이혜영 #최민수 #무법변호사등장인물소개 #토일드라마 #drama #Kdrama #Leejunki #봉상필 #하재이 #차문숙 #안오주 #무법변호사기획의도 #李準基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