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슈퍼맨 문성민 시호 출연 소식을 듣게 된 배구 팬의 반응은? '고정해주세요?' 본문

기타/tv

슈퍼맨 문성민 시호 출연 소식을 듣게 된 배구 팬의 반응은? '고정해주세요?'

ForReal 2018. 5. 4. 09:52
반응형

  KBS 2tv 일요일에 방송하는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5월 6일 방송분이 티저에 미리 공개되었습니다. 그 중에 새로 보이는 아가도 있었는데요. '문 시호리호' '문쇼료'형제였습니다. 영상에는 아이들의 아빠는 누굴까 질문하며 예고편을 마무리했는데요. 댓글에 이미 답이 있었죠. 아빠는 국가대표 배구선수 문성민.


<배구선수 문성민>

<출처 '식초호러 문차장' : http://publicfr.tistory.com/2945 >


  배구계에서도, 실력 외모를 모두 겸비해서 사랑받는 문성민 선수인데요. 항상 올스타전에 참가하고 유부남에도 불구하고 항상 이상형 월드컵 결승에 오르는 (이후는 생략ㅋㅋ) 문성민 선수죠. 남성팬과 여성팬 모두 많은 선수고요.


< 출처 : http://publicfr.tistory.com/3146 >


  게다가 문성민 선수가 결혼하고, 문성민x박진아 부부가 아이를 출산하고, 또 아이가 아빠를 응원하려고 갓난적부터 체육관을 들르는 과정에서, 배구팬들은 배구경기와 함께 그 과정을 기사로 그리고 중계로, 또 체육관에서 직접 눈으로 봤었을텐데요.


<KBS2tv 슈돌 미리보기 예고 자료>


  KBS 프로그램 미리보기 자료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있었어요. "문성민은 시즌 중에 둘째 리호가 태어나, 아들과 제대로 시간을 보내지 못했다고. 이에 아이들과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슈돌’에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날 문성민은 독박육아에 도전했다. ..... 미소가 예쁜 장난꾸러기 시호와 초보아빠 문성민의 케미가 돋보였다. .....훈남 배구선수 문성민의 육아는 어떤 모습일까."


  그래서 유명 육아 프로그램인 KBS 공중파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갑자기 그들 눈에 익숙한 '문시호' 아가가 나오고, 게다가 그 프로가 '슈퍼맨이 돌아왔다' 즉 아빠인 배구선수 문성민이 나올걸 추측하게 되면서, 배구팬들은 반가워하며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배구선수 문성민 국가대표 주장 유니폼 입고>

<출처 '기초공사 친 한국 대표팀 선수들': http://publicfr.tistory.com/2746


  '본방사수각' '실화냐' '대박' 반응이 많죠. 그 가운데 "슈돌이 인재를 알아봤어" "애기랑 아버님한테 심쿵할듯" "고정해주세요" 하는 의견들도 보였고, 비시즌에 볼 수 있다는 사실을 행복해하는 팬들도 많았습니다. 예고편 댓글에는 "현캐팬들 정모"라는 반응도 있었고요ㅋㅋㅋㅋㅋ 문성민의 팀인 '현대캐피탈'을 현캐라고 부르는데요. 현캐의 팬들이 비시즌이라 흩어졌다가 다 예고편 댓글에 모여서 출연을 반기는 걸 본 사람의 글 같았습니다.


  그 외 아래 배구팬들이 슈돌 예고편을 보고 보인 댓글들 캡쳐가 있어요.



  한편 그동안 스포츠국의 '배구 예능 프로'나 혹은 종영한 예능 '예체능' 이나 아주 옛날 한 공중파 연애여행 프로그램에서 문성민 선수 포함 배구선수들이 출연했을때, 배구팬들은 오글거리고 어색하게 느끼기도 했는데요. 배구하며 움직이는 모습만 보다가 대화하고 춤추는 모습이라 그런걸지도 모르고요.

  과연 가족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에서는 '아빠 문성민'이 자연스러움과 재미 보여줄 수 있을까요?


  개인적으로는 기존에 나오던 아기들을 너무 예뻐했던지라, 윌리엄과 벤틀리 형제가 시호리호와 만나는 모습이나, 승재나 설수대가 쇼료를 예뻐하는 모습 등을 상상하게도 되고, 또 그 속에서 아기아빠들과 어색해할것같은 문성민 선수도 상상하게도 되는데요. 사실 아직 고정출연이라는 말은 없죠. 상상만 우선 해둬야할것같네요.


문성민의 아이들이 나오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232회는 오는 5월 6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한다고 합니다.


#슈퍼맨이돌아왔다 #슈퍼맨이돌아왔다문성민 #슈퍼맨이돌아왔다문시호 #슈퍼맨문성민 #슈퍼맨시호리호 #슈퍼맨문시호 #문성민 #문시호 #문리호 #배구팬반응 #슈퍼맨배구팬반응


반응형
Comments